본문 바로가기

♡맛보기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 라퀴진함박스테이크 오리지널 맛이 궁금하다면__!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 라퀴진함박스테이크 오리지널 맛이 궁금하다면__!

 

 

 

 

 

 

 

 

얼마전 새로 오픈한 이마트 노브랜드에 갔다왔어요.

이것저것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구입한 노브랜드 제품들 중에 오늘은 라퀴진함박스테이크 오리지널 을 소개해보려해요^^

 

 

 

 

 

4인분으로 아이 주먹만한 스테이크 4 들어있어요.

음... 4인분이라기 보다는 2인분 정도...!!ㅋㅋ

저희가 워낙 많이 먹어서...ㅎㅎ

 

 

 

 

 

 

 

 

 

 

 

 

 

 

 

 

 

 

함박스테이크 이름이 라퀴진 이라는데

라퀴진 (la cuisine)은 프랑스어로 훌륭한 '요리' 라는 뜻으로

전문 레스토랑에서 경험한 메뉴를 가정에 전해드린다는 의미랍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 라퀴진함박스테이크 만들어 먹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먼저, 리치데미글라스소스를 끓는 물에 2분 끓여서 뜨끈뜨끈하게 데워주시고,

리치데미글라스소스가 끓는 동안 함박스테이크를 전자렌지에 넣고 돌렸어요.

 

 

 

 

 

 

 

 

 

 

 

 

 

 

 

 

 

 

 

 

전자렌지에서 꺼낸 라퀴진함박스테이크 모습입니다.

어떤가요?

맛나보이나요? ㅎㅎ

 

 

 

달군 후라이팬에 굴려가며 살짝 구워주라고 써있어서 저도 그렇게 해봤네요.

 

 

 

 

 

 

 

 

 

 

 

 

 

 

 

 

 

 

 

 

이제 데워진 리치데미글라스소스를 노브랜드 라퀴진함박스테이크에 부어주면 끝~!!!

 

 

 

 

 

 

 

 

 

 

 

 

 

 

 

 

 

 

 

이 음식에 맛은...........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들 대체적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저렴한 가격에 비해 품질도 괜찮아서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

 

 

 

노브랜드 라퀴진함박스테이크 오리지널 맛은

부드럽고 달콤하고 고소한 향도 나고 살짝 느끼하기도 하고 ㅋㅋ

대체적으로 맛있었어요 ^^

 

 

 

 

 

근처에 이마트 노브랜드 매장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 ㅎㅎ

종종 이용할 생각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