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기

골뱅이무침 골뱅이소면 그리고 더치커피 후식~♬

골뱅이무침 골뱅이소면 그리고 더치커피 후식~♬

 

 

 

 

 

 

 

 

 

 

 

휴일인 일요일에 해먹으면 좋은 음식으로

골뱅이무침에 골뱅이소면 그리고 닭발을 추천합니다 ㅎㅎㅎ

 

 

 

 

 

 

 

 

 

 

어때요~?

맛나보이죠~!! ㅎㅎ

골뱅이무침에 딱 어울리는 소면~^^

 

 

 

 

 

 

 

 

 

 

 

 

 

 

 

 

 

 

 

 

 

 

골뱅이무침은 언제 먹어도 정말 맛있고 너무너무 좋아요~

아~~~ 또 먹고싶은 골뱅이무침................ㅎㅎ

 

 

 

 

 

 

 

 

 

 

 

 

 

 

 

 

 

 

 

 

 

 

 

오늘따라 딱 알맞게 삶아진 소면이랍니다 ㅎㅎㅎ

저는 면 삶는게 가장 어렵더라구요.

적당히 삶는게 젤 어려워영~~ㅋㅋ

 

 

그래서 소면 삶을때는 옆에 딱 붙어서 계속 지켜본답니다.

맛있는 골뱅이소면을 위해서~~~

 

 

 

 

 

 

 

 

 

 

 

 

 

 

 

 

 

 

 

 

 

 

 

이건 닭발이예요~

닭발 모양에 깜짝놀라셨나요?? ㅋㅋㅋㅋㅋㅋ

맛은 대박이랍니다~

 

 

청양고추 4개 넣고 아주 매콤하게 만든 닭발~

너무 너무 맛있어요~^^

 

 

 

 

 

 

 

 

 

 

 

 

 

 

 

 

 

 

 

 

 

 

 

 

매콤달콤한 골뱅이무침 골뱅이소면과 닭발을 먹고

후식으로 맛난 더치커피 한잔에 행복이 확~~~ 밀려오네요 ㅎㅎㅎ ^^

 

 

 

 

 

 

 

 

 

 

 

 

 

 

 

 

 

 

우유와 카라멜시럽을 넣은 아주아주 맛있는 커피랍니다^^

아~~~~ 또 먹고싶당~~~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