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기

호평동맛집 고르곤졸라피자와 치즈 닭갈비의 만남::아놀드 닭갈비 궁금하시죠?


소문듣고 다녀온 호평동맛집

고르곤졸라피자와 치즈 닭갈비의 만남

아놀드 닭갈비 궁금하시죠?




평소 닭갈비를 무지 좋아하는데

우연히 알게된 호평동 맛집...!!

아놀드 닭갈비라는데 이름도 특이하고




이곳은 어떤 곳일까 검색해보았더니

고르곤졸라피자와 치즈닭갈비로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달려가보았죠. 호평동 맛집인 아놀드 닭갈비로~!!









먼저 이곳에 메뉴판부터 살펴볼께요

호평동 맛집으로 손꼽히는 이곳 아놀드 닭갈비에 메뉴는 조촐해요

2인 또는 3인, 4인 이런식으로 주문을 하고

치즈를 좋아해서 저는 치즈사리를 추가 했습니다.









가격 괜찮죠~!!

이날 처음 호평동 맛집인 아놀드 닭갈비를 방문했을땐

닭갈비 4인 보통맛으로 주문했었고,




두번째 아놀드 닭갈비에 방문했을땐

3인 매운맛을 주문했어요~

(음.. 개인적으로는 3인과 4인의 차이를 못느끼겠더라구요...^^;;)




평소 매운맛을 좋아해도 잘 못먹는 저인지라...

보통맛을 주문했는데, 정말 보통맛... 이더라구요

그래서 매운맛을 추천해드립니다!!!

매운맛이 더 맛나요~~~









상차림이예요~!!

깔끔하게 나오고

맛도 깔끔하고 다 맛있어요^^









미역냉국인데

아놀드 닭갈비의 미역냉국은 가쓰오브시 미역냉국이예요~

정말 맛나요 ㅋㅋㅋ 제 입맛에 딱!!!









콘프라이크 + 양배추 + 옥수수콘 + 드레싱

어떤 맛일까요~~~~~??

은근 조합이 괜찮더라구요~









상차림이 끝나고 얼마안있어서 호평동 맛집인

아놀드 닭갈비에 첫번째 메뉴인 고르곤졸라피자가 나왔어요~




와우~~~

바삭바삭 달콤고소 정말 정말 맛있어요~~~









드디어 메인메유인 호평동 맛집 아놀드 닭갈비 등장~!!!

치즈사리를 추가하면 저렇게 철판 가운데 고속도로처럼 치즈가 쫙 깔려있답니다 ㅎㅎㅎ



치즈도 정말 고소하고, 닭갈비도 맛있고~

가격도 착하고~!!!









지금봐도 또 먹고싶네요...

이곳 호평동 맛집 아놀드 닭갈비에서 배불리 먹고 밥도 볶아먹고

음료수도 무한리필이라서 참 좋더라구요~

(음료수 무한리필은 인원수에 맞게 닭갈비를 주문했을때)









깻잎 + 김 + 닭갈비 + 날치알 + 마요네즈

어떠세요??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하시죠 ㅋㅋㅋ???




치즈를 좋아하는 저에겐 딱이고~

얼큰한 한식을 좋아하는 분에겐 쌈장이 그리운 맛이랍니다 ㅎ

이색적이로 은근 조합이 딱이더라구요~

한번 먹어보면 "아~! 이런 맛이구나!" 라고 하실듯 ㅋㅋ



맛나게 잘 먹고 왔습니다.

각 각 지역마다 맛집들이 참 많은것 같아요

모든 맛집을 다 다녀보고싶지만... 현실이...ㅋㅋ



소문듣고 가본 호평동 맛집에서

고르곤졸라피자와 치즈사리가 듬뿍 들어간 

아놀드 닭갈비 맛있게 먹고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