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더페이스샵 마이아더백 cc쿠션인텐스커버 21호 사용후기⇒잡티X, 커버력 좋네요


더페이스샵 마이아더백 cc쿠션인텐스커버 21호 사용후기

⇒잡티X, 커버력 좋네요!!



지난번 더페이스샵 5월세일행사때 장만한 

마이아더백cc쿠션인텐스커버 샤넬백 구입하고

드디어 오늘 사용해보았습니다.

사용해본 소감을 솔직한 사용후기를 올려보려 합니다.



번들번들거리는게 싫어서 항상 뽀송한 타입의 쿠션을 사용했었는데

이번에는 약간에 광이 있는듯한 쿠션으로 구입해보았습니다.







제품명 : cc쿠션 인텐스 커버 21호

가   격 : 23,000원

구   성 : 본품 + 리필 + 사은품(손거울+파우치+아이크림샘플+바디오일샘플+마스크팩)








완전 번들거리지 않고 적당한 광이 딱 좋은듯 합니다.







더페이스샵 마이아더백 cc쿠션 샤넬디자인의 퍼프는 검정색이예요~

케이스랑 퍼프 정말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







위에 초록색은 사은품으로 받은 손거울이랍니다.

원래는 구입한 쿠션과 동일한 제품으로 주는건데

샤넬디자인이 품절이라며 ㅠㅠ

아쉽게도 저걸로 주셨네요...







이건 더페이스샵 마이아더백 cc쿠션을 담아놓을 파우치예요~

이것도 행사사은품으로 챙겨주더라구요.







아쉬운 부분은 색상.......

기존에 사용하던 21호 보다 약간 누렇더라구요..



더페이스샵 점원 언니 말로는 한톤 밝게 나왔다고 하던데;;;

제가 사용해본 후기로는 반톤 어두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어둡다는 표현보다는 약간 누렇다는 표현이 맞을듯 ^^;;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이랑 더페이스샵에서 구입한 cc쿠션을 비교해보니까

사용하던 기존 제품이 더 밝아서 그랬을 수도 있어요~

(참고만 하세요^^)







커버력은 좋습니다. 

손등에 살짝 빨간 상처가 있는데 완전커버 되네요~



저는 모공도 넓고ㅠㅠ

지성피부인지라...

아무래도 약간 뽀송한 계열의 쿠션이 잘 맞는듯 해요.



더페이스샵 마이아더백 cc쿠션 인텐스 커버 21호 구입했으니

열심시 사용해야겠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