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6개월 동안 우엉차를 마셔본 솔직후기┃우엉차효능 다이어트 후기와 포만감효과 그리고 만성변비탈출해결방법

우엉차효능 다이어트 후기와 포만감효과 그리고 만성변비탈출해결방법





사포닌 성분이 체지방을 녹여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고

포만감을 느끼게 하여 식사량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며

식이섬유의 다량 함유로 만성변비 해결방법으로 최고인

우엉차효능에 대해 소개합니다~^^



참고로 6개월 동안 우엉차를 마셔본 제 경험을 담은 솔직후기입니다^^





우엉차는 효능이 좋아서 많은 분들이 즐겨먹는데요

무엇보다도 제가 본 우엉차효능으로는

만성변비에서 해방되었다는 것~!!!ㅋㅋㅋ

만성변비 해결방법으로 우엉차만한게 없더라구요^^



정말 이것저것 다 먹어봐도 변비때문에 고생이였는데

저에게는 우엉차가 딱인가봐요^^



만성변비해결방법 우엉차로 탈출된 소감으로

우엉차 효능에 대해 간단히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제가 구입한 우엉차는 그냥 대형마트에서 파는 우엉차예요~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우어차효능 다 거기서 거기더라구요

광고에 현혹되지 마시고 신선한 우엉차 구입하시면 됩니당^^ㅎ







우엉차효능① 사포닌성분이 체지방을 녹여준다.


우엉차에는 사포닌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 사포닌성분은 우리 몸에 있는 체지방을 녹여주어서

결국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물론 개인차 있겠지요...;;;



저는 솔직히 우엉차효능으로 다이어트효과는 못보았네요 ㅎㅎ

우어차 다이어트 후기를 보면 나도 저렇게 살이 빠지려나 싶지만

저는 빠지는건 잘 모르겠고, 더 찌지는 않는것 같더라구요 ^^

이게 제가 경험한 우엉차 다이어트 후기;;;입니당



참고로, 우엉차 다이어트효과를 보시려면

하루에 우엉차를 4리터를 마셔야 한다네요 헉...

저는 2리터 마시고 있거든요, 4리터는 도저히 ,,,;;;;







우엉차효능② 만성변비개선과 포맘감 효과


우엉에는 식이섬유가 듬뿍들어있다고 합니다.

식이섬유가 다량함유되어 있어서 만성변비 해결방법으로 정말 효과적이고

또한 우엉은 포만감을 주어서 식사량을 줄이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이것도 제가 직접 본 우엉차효능 중에 하나인지가 적극 추천^^







우엉차효능③ 성인병에방


우엉은 우리 몸의 혈관속 지방을 청소해주어서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추어주어주고

당뇨병과 같은 성인병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우엉차효능④ 노폐물제거로 피부를 깨끗하게 해줍니다.


우엉은 이뇨작용이 있어서 소변을 자주 보게 됩니다.

그로인해 노폐물제거에 도움이 되고 피부도 깨끗해진다고하는데

이것도 저는 효과를 본것 같아요~

평소 푸석푸석 건조했던 피부가 살짝 촉촉해진 느낌이 들더라구요

(느낌탓인가.......;;;ㅋ)









우엉차효능으로 다이어트후기를 올릴 수 있길 기대헀지만,,,

6개월간 제가 느낀 솔직한 우엉차효능으로는

만성변비에서 완벽히 탈출했다는것!

포만감으로 식사량이 확실히 줄었다는 것!

피부가 촉촉해지는 느낌이 든다는 것!

이렇게 3가지의 우엉차효능을 보았습니다.



우엉차를 구입하실때는 유기농 국산으로 구입하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아무래도 뿌리식품이니까 농약없는 유기농이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