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더페이스샵 마이아더백 cc쿠션 인텐스커버와 팝콘기계 도착~!

더페이스샵 마이아더백 cc쿠션 인텐스커버와 팝콘기계 도착~!




산책하다가 더페이스샵 앞을 지나는데 쿠션을 세일한다는거예요

마침 다 떨어져가서 새로 장만해야지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산책은 잠시 뒤로하고 더페이스샵으로 들어가서 쇼핑에 돌입!!

케이스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



더페이스샵 마이아더백 cc쿠션 인텐스커버로 데려왔네요 ㅎ

5월세일 행사제품이라고 하는데, 

쿠션 구입하니까 증정품으로 손거울 받았어요~



장만한 더페이스샵 마이아더백 cc쿠션 인텐스커버 제품 구성은

본품쿠션(15g) + 리필(15g) + 파우치 + 손거울 이렇게 받았고,

샘플로 아이크림, 바디오일, 마스크팩도 받았네요 ㅎㅎㅎ



제품명 : cc쿠션 인텐스 커버


가   격 : 23,000원







증정품인 손거울은 cc쿠션 인텐스커버랑 같은 디자인인

샤넬백품은 재키는 품절이라 다른걸로 주셨네요 많이 많이 아쉽지만ㅠㅠㅋ


아직 미개봉상태인지라.......

곧 사용해보고 포스팅해보겠습니돠~^^




★ 더페이스샵 마이아더백에는 3종류의 쿠션으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 cc쿠션 울트라 모이스트

고야드백 품은 소피아 : 풍부한 보습력으로 촉촉한 윤기도는 극광 피부 표현에 제격!



- 피지잡는 수분 쿠션

루이비통백 품은 조이 : 수분은 심고 피지는 잡아 보송보송한 피부 선사!



- cc쿠션 인텐스 커버

샤넬백 품은 재키 : 잡티 없이 화사하고 완벽한피부 표현에 제격!





위에 3가지 제품들 중에 cc쿠션 인텐스커버가 

가장 밝고 화사하고 광도 적당하더라구요

너무 번들거리는건 싫어하는 타입인지라 ㅋㅋㅋ





더불어, 오늘 택배도착~!!!

드뎌 팝콘기계가 도착하였네요 ㅎㅎ

남푠이 길가다가 휴대폰 매장에서 팝콘기계에 팝콘을 튀겨서

길거리 사람들에게 나눠주며 휴대폰 매장 홍보하는걸 보더니만

팝콘이 느무느무 먹고싶었나봐요 ㅋㅋㅋ







곧바로 장바구니에 팝콘기계 담아놓더라구요~

이럴때보면 애기같더라구요 ㅋㅋ



이것도 아직 미개봉상태~^^

곧 개봉하여 맛난 카라멜팝콘 만들어서 후기 올려볼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