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재생크림 추천★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젤@마데카소사이드

재생크림 추천★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젤@마데카소사이드

 

 

 

 

어느날 알게된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젤 재생크림~~~

아는 언니를 만났는데, 얼굴이 밝아보이고 좋아보여서 뭐했냐고 물어봤더니

아무것도 안했고, 피부과병원에서 추천해준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젤 재생크림을 발랐다고 하길래

너무 신기해서 저도 바로 인터넷 폭풍검색으로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젤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라로슈퍼제 시카플라스트 젤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들어가 있는 재생크림이라고 하네요.

 

 

 

 

 

 

 

 

 

절반이상 사용해본 지극히 개인적인 솔직한 후기입니다.

현재 3분에 2는 사용했고, 딱 마음에 드는 재생크림 제품이라서 재주문 해놓은 상태예요 ㅋㅋ

 

 

 

 

 

 

 

 

 

 

 

 

 

 

피부손상개선 드레싱 전문케어로 피부과시술후 사용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적혀있어요.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제품도 있는데,

인터넷 검색해보니 밤 제품보다는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젤 제품이 더 산뜻하다고 해서 이걸로 선택!!

 

 

선택 잘한거 같아요 ㅎㅎ

 

 

 

 

 

 

 

 

 

 

 

 

 

 

 

 

제품의 제형은 이렇게 생겼어요.

반투명하고 전혀 끈적이지 않는데 바르고나면 보호막이 쳐진듯한 느낌~

재생크림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젤의 주요성분이 마데카소사이드 라고 하네요.

 

 

마데카소사이드가 표피의 방어막 기능을 강화한데요.

피부손상을 외부자극으로 부터 보호하며 피부개선에 적합한 환경을 제공하고,

공기의 순환이 가능한 텍스처가 피부를 편안하게 유지해준다고 합니다.

 

 

 

 

 

 

 

 

 

 

 

 

 

투명하게 잘발려요~

그리고 재생크림으로 추천하는 이 라로슈퍼제 시카플라스트 젤은 아주 소량만 사용해도 얼굴 전체를 바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보호막이 쳐진듯~ㅋㅋ

그래도 전혀 끈적이지 않고 두껍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재생크림은 이번에 처음 사용해보는건데,

아는 언니 덕분에 저렴하고 좋은 재생크림 알게되서 좋네요 ㅋㅋ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젤 특징

1. 활성성분이 피부손상개선에 도움

2. 실리콘 텍스처가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

3. 공기의 순환이 가능한 편안한 사용감 제공

 

 

 

 

 

 

실제 사용해본 소감은

피부가 확~~~바뀌지는 않지만 피부톤과 피부표면이 정리된 느낌들고

화장이 잘 먹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쭈욱 사용할 계획이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