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더페이스샵 알로에수딩젤 추천 99%함유

더페이스샵 알로에수딩젤 추천

 

 

 

 

 

 

건조한 계절에 꼭 필요한 제품인 알로에수딩젤~!

알로에수딩젤 추천해보려 합니다.

 

 

제가 구입한 알로에수딩젤은 더페이스샵 제품입니다.

더페이스샵 알로에수딩젤은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99% 함유 되어 더욱 촉촉하다고 적혀있어요 ㅎㅎ

그것도 청정 제주산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라고 하니 더 눈길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1+1행사할때 구입해놓았는데,

1+1행사 언제쯤 또 하는지 물어보니 거의 여름철에만 하고 안한다고 하더라구요...

이럴줄 알았으면 더 사다놓을걸...ㅋㅋ

 

 

 

 

 

 

 

 

알로에수딩젤은 피부보습, 피부진정, 팩, 애프터 선케어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페이스샵 알로에수딩젤은 앞로에베라잎추출물이 끈적임없이 산뜻하게 흡수되어,

피부를 진정시켜 줌과 동시에 촉촉하게 가꾸어줍니다.

 

 

 

첫발림에 느낌은 약간 끈적임!이 느껴지는 듯 하지만 금방 산뜻하게 발리는게 아주 좋네요~

건조한 계절인지라... 세안 후 스킨대신 더페이스샵 알로에수딩젤을 듬뿍듬뿍 바르고 있답니다.

 

 

 

 

 

 

 

 

 

 

 

어떤 알로에수딩젤은 알로에 함유가 90%초반대던데,

제가 구입한 더페이스샵 알로에수딩젤은 청정 제주 알로에 99%함유라 너무 좋아요 ㅋㅋ

 

 

 

 

 

 

 

 

 

 

 

 

 

 

 

 

 

 

이만큼 양으로 양쪽 팔 모두 발라지네요 ㅎㅎㅎ

시원하니 넘 좋아여~

 

 

 

 

 

 

 

 

 

 

 

그전에는 몰랐던 알로에수딩젤 제품. 이제는 없어서는 안될 목록1호 랍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