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해외직구 향수] 안나수이 돌리걸 향수50㎖ 산뜻한 꽃향

[해외직구 향수] 안나수이 돌리걸 향수 50㎖

 

 

 

 

 

 

 

 

 

 

 

친척집에서 우연히 만나본 안나수이 돌리걸 향수에 반했어요 ㅎㅎ

명칭은 안나수이 돌리걸 오드 뚜왈렛 이구요.

향은 산뜻한 꽃향 이예요 ^^ 음~~~ 너무좋아~~~

 

 

 

 

그러나...........

안타깝게도 안나수이 돌리걸 향수는 국내수입이 수년전 중지되었데요.

그래서 안나수이 돌리걸 향수를 구입하려면 해외직구를 이용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해외직구 향수는 처음인지라 믿을 수 있을런지 의심이 됬었는데,

그래도 이곳저곳 사이트 뒤져보다가 해외직구 향수 안나수이 돌리걸 주문해보았습니다.

역시 해외직구 인지라 배송기간 상당하네요 ㅎㅎ

7일에서 20일 정도 소요되는데, 저는 11일 만에 받았어요~

 

 

 

 

 

 

 

 

 

 

 

 

지난번 공항면세점에서 안나수이 클래식 향수도 구입해왔는데

원래는 안나수이 돌리걸 향수 사려고했던건데 없다고해서

안나수이 클래식 향수도 좋길래 면세점이라 저렴해서 사왔어요 ㅋㅋㅋ

 

 

 

 

 

 

↑ 안나수이 클래식 향수

 

 

 

 

 

안나수이 클래식 향수는 파우더리항 느낌의 묵직한 향이예요.

안나수이 돌리걸 향수와 클래식 향수 산뜻한 꽃향, 

두 향수는 완전히 다른 느낌이죠.

 

 

 

 

드뎌 안나수이 돌리걸 향수를 받았어요 ㅎㅎㅎ

해외직구 향수로서 내수용 향수라고 하네요.

 

 

 

 

 

 

 

 

 

 

 

대왕뽁뽁이에 고이고이 들어있는 돌리걸 향수~~~

캬~~ 반갑구나 ㅋㅋㅋ

 

 

 

 

 

 

 

 

 

 

 

 

드뎌드뎌 개봉박두~~~

해외직구 향수 난생처음 구입해봅니다 ㅋㅋㅋ

 

 

 

 

 

 

 

 

 

 

 

와우~

안나수이 돌리걸 향수 너무 좋아요~

산뜻한 꽃향이 너무 좋아요~

 

 

 

 

 

 

 

 

 

 

어떨결에 장만한 안나수이 향수~ㅋㅋ

느낌이 서로 다른 안나수이 향수라서 좋습니다.

 

 

 

안나수이 클래식 향수는 공항면세점에서 구입해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가격이 4만얼마였던거 같아요

 

 

 

그리고 안나수이 돌리걸 향수는 해외직구로 구입했는데

쿠폰적용 가능한게 있어서 그나마 저렴하게 구입헀네요

6만원대인데 5만원대로 구입...ㅋㅋ;;;

 

 

 

둘중에 저는 안나수이 돌리걸 향수가 훨씬 좋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