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스피드 화장법::키스미 아이라이너 히로인메이크 롱스테이 젤라이너 슈퍼킵

스피드 화장법::키스미 아이라이너 히로인메이크 롱스테이 젤라이너 슈퍼킵

 

 

 

액상타입 아이라이너...

붓펜타입 아이라이너...

펜슬타입 아이라이너...

등등..

여러 아이라이너를 사용해봤지만 결국 답은 모르겠네요 ㅋㅋ

 

 

 

이것저것 사용해보고 얻은 답은 때에 맞는 아이라이너를 사용하자! 입니다.

초간단으로 스피드하게 아이라이너 그려야하는 상황에서는 아무래도 펜슬타입이 좋습니다.

 

 

 

그래서 찾은 제품이 키스미 히로인메이크 롱스테이 젤라인 슈퍼킵 펜슬타입 아이라이너입니다.

얇은 펜슬타입에 아이라이너로 매끄럽게 잘 그려져요~

 

 

 

 

 

 

 

 

 

 

 

지난주 올리브영에서 50%세일 해서 7,500원 에 구입했습니다.

키스미 아이라이너 라 할지라도 제품에 따라

번지는게 있고 덜 번지는게 있으니 꼼꼼히 따져보고 구입하셔야 해요.

 

 

 

제가 구입한 키스미 아이라이너 히로인메이크 롱스테이 젤라이너 슈퍼킵은

펜슬타입이긴 하나 번짐이 아주 적었어요.

 

 

 

 

 

 

 

 

 

 

 

 

 

 

키스미 아이라이너 히로인메이크 롱스테이 젤라이너 슈퍼킵 발림성도 부드럽고 좋으며,

얆은펜슬타입으로 섬세한 아이라이너 표현이 가능하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장시간 라인이 유지되요.

 

 

 

 

 

 

 

 

 

 

 

 

 

저는 눈에 유분기가 많은 타입이라 아이라이너 수정을 자주해줘야하거든요.

그런데 키스미 아이라이너 히로인메이크 롱스테이 젤라이너 슈퍼킵은 하루종일 수정하지 않아도 될만큼

거의 그대로 있어요.  물론 약간의 눈밑번짐은 있습니다.

그래서 면봉을 가지고 다니며 눈밑번진부분을 닦고있지요 ㅋㅋㅋ

 

 

 

 

 

 

 

 

 

 

 

 

 

 

바쁜 스케줄로 스피드한 아이라이너를 원한다면

키스미 아이라이너 히로인메이크 롱스테이 젤라이너 슈퍼킵을 추천합니다.

 

 

 

 

 

 

 

 

 

 

 

 

키스미 아이라이너 히로인메이크 롱스테이 젤라이너 슈퍼킵 색상도 진한 블랙이라 선명해보여요.

저렇게 그려놓고 물묻혀서 문질러도 정말 잘 안지워지더라구요~

빡빡 문지르지 않는이상 다음날까지 남아있어요...ㅋ

 

 

붓펜타입 아이라이너와 병행해서 사용해도 좋을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