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더페이스샵 선크림1+1, 더페이스샵 비피다70%올인원크림 모바일앱 50%세일

더페이스샵 선크림1+1,

비피다70%올인원크림 모바일앱 50%세일

 

 

 

 

 

 

 

 

 

 

 

 

 

 

 

저는 항상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화장품을 구입했어요

더페이스샵을 비롯해 여러 화장품 매장을 가끔 다니는데,

우연히 더페이스샵 모바일앱설치하게 됬고, 쇼핑을 시작했습니다 ㅋㅋ

모바일앱이 있는지 처음알았네요 ㅋㅋㅋ

 

 

 

 

 

지금 더페이스샵 선크림 1+1 행사를 하고 있어서

더페이스샵 선크림 할인행사 끝나기 전에 언능 구입하려고 모바일앱으로 주문을 했지요.

 

 

 

 

 

친구들도 추천하길 더페이스샵 선크림 중에 더페이스샵 파워롱래스팅 선크림이 최고라고 하길래 정말 그런지 저도 이번에 선크림 1+1 행사할때 작은 용량으로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더페이스샵 앱에 50% 할인이라는게 있길래 들어가봤더니 크림이 저렴하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것도 함께 주문했지요 ㅎㅎ

 

 

 

 

 

< 주문 목록 >

 

 

① 더페이스샵 파워롱래스팅 선크림 50ml (1+1행사) = 17,000원

    - 프리미엄 회원할인 5% 적용 = 16,150원

 

 

 

 

파워롱래스팅 선크림은 SPF50+ PA+++ 로 자외선차단 효과가 뛰어나고

색이 들어있어서 베이스로 사용하기에도 좋더라구요.

남자가 사용하기에도 티안나게 잘 발려서 좋아요.

 

 

차단력 강하고 끈적임 없으며 베이스로도 활용가능해서 괜찮은것 같아요.

 

 

 

 

 

 

 

 

 

 

 

 

 

 

 

 

 

② 비피다70% 올인원크림 50ml (50%할인가) = 15,000원

    - 프리미엄 회원할인 5% 적용 = 14,250원

 

 

 

 

 

 

이 크림은 비피다70% 올인원 크림이예요.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비피다 발효 용해물의 고농축 영양이 가득 담겨있다고 합니다.

발림성이 산뜻하고 참 좋은거같아요.

유수분이 적당하다고 해야하나...!

끈적이지 않고 두껍지 않고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에 크림이라 득템한 기분이예요^^

 

 

 

 

 

 

 

 

 

 

 

 

 

 

 

 

 

<사은품> 로션샘플 5개, 닥터벨머 클래리파잉 스타터키트 세트 1개

 

 

 

 

 

사은품으로 받은 것들~ㅋㅋㅋ

 

 

 

 

 

 

 

 

 

 

총 금액은 30,400원

 

<할인내역>

10%쿠폰 할인

포인트 사용

OK캐시백 사용

 

이렇게 해서 더페이스샵 모바일앱에서 총 22,060원에 구입했습니다~

 

 

 

 

 

 

대박이죠~!!!

 

 

 

 

 

 

 

더페이스샵 선크림 파워롱래스팅 선크림 1+1,

그리고 비피다 올인원크림 까지 이 가격에.....

완전 득템한 기분입니다.

 

 

 

이번에 화장품을 모바일앱에서 구입해보고 느낀점은

오프라인 매장보다 할인율이 더 좋다는 것입니다.

그 뒤로 염색약 1+1 도 더페이스샵 모바일앱에서 주문했지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