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뽀송한 썬스틱★스웨트프루프&워터프루프 이니스프리 선스틱 익스트림 유브이 프로텍션 스틱

이니스프리 선스틱

뽀송한 썬스틱

[익스트림 유브이 프로텍션 스틱]

스웨트프루프 기능 & 워터프루프 기능

 

 

 

 

 

정말 정말 뽀송한 썬스틱을 찾았어요!!!

화장품 가게 지나갈때마다 이곳저곳 선스틱 추천이라며 얘기들하셔서 발라봤는데,

보통 선스틱은 약간에 끈적임은 있기마련이잖아요.

그런데 제가 찾은 이니스프리 선스틱은 정말 정말 뽀송한 썬스틱이예요~

 

 

 

 

바로 구입하고 싶었으나,, 가격이 쎄서...ㅋㅋ 세일할때까지 기다렸죠~

지금이 세일기간이라 언능가서 1+1행사 이니스프리 선스틱 익스트림 유브이 프로텍션 스틱 구입해왔습니다.

 

 

 

 

 

 

 

 

 

 

이니스프리 선스틱 가격 : 18,000원

1+1행사로 2개에 18,000원에 구입했네요 ㅎㅎ

 

 

 

 

 

 

 

 

 

 

 

 

 

 

 

 

 

우유빛깔~ㅋㅋ

보기에도 정말 뽀송한 썬스틱 같아보이지 않나요?

이니스프리 선스틱 익스트림 유브이 프로텍션 스틱을 발라보면 느낌이 정말 뽀송뽀송 그자체더라구요.

어쩜 선스틱이 이럴수가 있나 싶을정도로 놀랐어요~~@@

 

 

 

 

 

 

 

 

 

 

 

 

 

 

 

 

이니스프리 익스트림 유브이 프로텍션 스틱은 자외선차단지수도 높고,

물과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번들거림 없이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아웃도어용 UV프로텍션 스틱이라고 적혀 있어요.

정말 이니스프리 선스틱 발라보니 번들거림 NO! 끈적임 NO! 제가 찾던 선스틱이에요 ㅎㅎ

 

 

 

 

 

 

 

 

 

 

 

 

 

 

 

왼쪽 선스틱 안바름  /  오른쪽 이니스프리 선스틱 바름.

 

화면상 잘보일지 모르겠는데, 바르고 안바르고의 차이가 없어요.

정말 뽀송한 썬스틱으로 추천합니다.

제가 사용해보니 선스틱 추천으로 이니스프리 선스틱을 추천해봅니다요 ㅎㅎ

 

 

 

 

 

 

 

 

 

 

 

 

 

 

 

이니스프리 선스틱은 자외선차단, 주름개선, 미백기능성 화장품이라고 적혀있어요.

끈적임 싫어하는 우리아들도 이니스프리 선스틱 발라보더니 정말 뽀송한 썬스틱이라며 놀라더라구요

이제 선크림 안바른다고 도망다니지 않을듯 해요 ㅋㅋㅋ

 

 

 

 

 

 

 

 

 

 

 

 

 

 

 

선스틱 추천~!!

이니스프리 익스트림 유브이 프로텍션 스틱 아웃도어 추천합니다.

뽀송한 썬스틱으로서 야외활동시 베어나오는 소금기 있는 땀에 강한 스웨트프루프 기능과 물에 쉽게 지워지지않는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서 정말 뽀송하고 좋아요.

 

 

미백 및 주름개선효과로 더욱 안전하게 피부를 케어하는 3중 기능성 UV프로텍션 스틱입니다.

번들거림 없이 부드럽고 뽀송한 마무리감으로 모공을 커버해주는 뽀송한 썬스틱~!!

 

 

정말 만족스런 제품이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