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썬크림추천 ★더페이스샵 썬스틱(내추럴 선 에코 투명썬스틱)

썬크림추천

더페이스샵 썬스틱 (내추럴 선 에코 투명썬스틱)

 

 

 

 

 

 

 

 

 

 

 

 

 

뜨거운 여름...

뜨거운 태양...

연약한 내 피부... ㅋㅋㅋ

 

 

 

 

 

 

 

 

 

 

 

 

 

 

소중한 내 피부를 위해 여름철 필수품 썬크림 추천 해보려 합니다.

여즘은 정말 썬크림 종류가 다양해요~

이번에는 더페이스샵 썬스틱을 구입했는데, 예전에는 타회사 썬건을 사용했었어요.

썬건은 분무기 타입으로 가스가 없는 제품이예요.

예전에 쓰던 썬건이 참 좋았는데.. 요즘 안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어떤 썬크림을 구입할까 고민고민하다가 더페이스샵 50%세일 문자를 받고 달려가보았죠~!

더페이스샵 썬크림 50% 세일 행사 참 좋네요 ㅋㅋㅋ

 

 

 

구입가격은 50%세일해서 9,500원 입니다.

남편꺼랑 내꺼랑 2개 구입했어요 ㅋㅋ

 

 

 

 

 

 

 

 

 

 

 

 

 

 

 

 

 

 

 

 

 

 

 

 

 

 

 

 

 

 

여러 제품들 중에 직원이 썬크림 추천으로 썬스틱을 추천해주더라구요.

음... 이번에는 썬스틱을 사볼까 하는 생각이 들게끔 설명을 잘해주시네요^^ㅋ

 

 

 

 

구입한 제품은 더페이스샵 썬스틱 (내추럴 선 에코 투명썬스틱) 입니다.

투명썬스틱이라 좋아요, 썬크림은 투명한게 좋더라구요~

 

 

 

 

 

 

 

 

 

 

 

 

 

 

 

 

 

 

 

 

 

 

 

 

 

 

 

 

 

 

 

 

 

더페이스샵 썬스틱 투명썬스틱에 크기는 아담해요~

가방에 쏙 넣어다니며 편하게 투명스틱을 바를 수 있어서 좋은듯 합니다.

 

 

 

 

 

 

 

 

 

 

 

 

 

 

 

 

 

 

 

 

 

 

 

 

 

 

 

 

 

 

 

 

 

 

 

 

오늘 구입한 더페이스샵 투명선스틱은 발림성도 좋고 마음에 듭니다.

 

 

 

 

 

 

 

 

 

 

 

 

 

 

 

 

 

 

 

 

 

 

 

 

 

 

 

 

 

 

 

 

 

 

 

 

 

 

 

 

 

 

 

투명선스틱 사이즈가 아담하니 귀엽죠~!ㅋ

 

 

 

더페이스샵 썬스틱(내추럴 선에코 투명선스틱)의 장점은

 

 

더페이스샵 투명선스틱은 향이 거의 없어서 좋아요.

더페이스샵 투명선스틱은 대부분의 선스틱이 그렇듯이 산뜻하지는 않습니다.

오일을 바른듯한 느낌이랄까!

 

 

더페이스샵 투명썬스틱은 부드러운 발림성이 좋아요.

더페이스샵 투명썬스틱은 휴대성이 편리해서 좋아요.

 

 

 

 

썬크림 추천으로 이정도면 되지않을까요~~ ㅎㅎ

 

 

 

 

 

 

 

 

 

 

 

 

 

 

 

 

 

 

 

 

 

 

 

 

 

 

 

 

 

 

 

 

 

 

 

위에 보이는 것처럼 투명선스틱(투명썬스틱) 타입이예요~

얼굴과 목, 팔, 발등에 사용하고 있고요.

발등에 선크림을 바르는 이유... 아시죠???ㅋㅋㅋㅋㅋㅋㅋ

발등에도 썬크림 바르지 않으면 신발자국 선명하게 남습니다...ㅋ

 

 

 

 

 

 

 

 

 

 

썬크림추천 ★더페이스샵 썬스틱(내추럴 선 에코 투명썬스틱) 좋습니다.

더페이스샵 50&세일로 구입해서 더더더 좋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