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LG드럼세탁기 통세척 기능 활용하여 통살균하기!

LG드럼세탁기 통세척 기능 활용하여 통살균하기!







세탁기도 종종 통세척을 해줘야하는데요

업체를 불러서 통세척을 하는게 가장 좋겠지만

아무래도 가격이나 기타 등등 문제로 잘 안하게되더라구요



그래서 마트에서 세제를 구입해서 LG드럼세탁기 통세척 기능을 활용하여 통살균을 하고 있답니다.

처음에는 드럼세탁기에 통세척 통살균 기능이 있는걸 몰랐어요

자세히 안봐서 몰랐거든요 ㅋㅋㅋ

근데 보니까 드럼세탁기 통세척 기능이 있네요 ㅎㅎㅎ







** 드럼세탁기 통세척 기능으로 통살균 하기 **






저희집 드럼세탁기는 이거랍니다.

오래된거지만 세탁은 아주 잘되요 ㅎㅎ









위에 사진에 빨간박스에 '통살균' 이라는 문구 보이시죠? ㅎㅎ

이곳에 LG드럼세탁기 통세척 기능이 숨어있었네요ㅋ



먼저 구입한 통세척 세제를 넣어야 하는데

특이하게도 드럼세탁기는 통세척 할때

세제를 섬유유연제 넣는 곳에 MAX선 까지 부으라고 되어 있네요

왜그런건지 이유는 모르겠어요 ㅋㅋ

그렇게 하라고 쓰여있으니 반드시 통세척 세제는 섬유유연제 넣는 곳에 부어주세요~!


















위에 빨간 박스처럼 [탈수] 버튼과 [물온도] 버튼을 동시에 꾸욱 누르면

자동으로 LG드럼세탁기 통세척 기능이 진행되어 통살균이 된답니다.




LG드럼세탁기 통세척 기능 활용하여 통살균하기 정말 간단하죠~!

주기적으로 드럼세탁기 통세척 기능 활용해서 통살균합시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