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마스크팩 사용법 꿀팁★코팩 추천::엘리자베스코팩

마스크팩 사용법 꿀팁★코팩 추천(엘리자베스코팩)












요즘 1일1팩 시대죠~!!

피부에 따라 1일1팩을 하는 것이 좋은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가 있다고하니

본인에 피부상태를 잘 파악하는것이 좋을거 같더라구요~





저는 마스크팩 사용법 이렇게 하고있어요.

피부과의사쌤이 추천해준 마스크팩 사용법 꿀팁이랍니다 ㅎㅎ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스크 시트를 사용하여 마스크팩을 하는데

마스크팩 사용시 시트를 쓰지 않고 하는것이 더 좋다고 하네요.













마스크팩 사용법 꿀팁 자세히 설명해보겠습니다 ㅎㅎ


먼저 마스크팩을 뜯어서 시트에 있는 에센스를 꾸~욱 짜주세요.

마스크팩 봉투안에 들어있는 에센스와 시트를 꾸욱 짜서 나온 에센스를 합치면 양이 엄청나답니다~




이제, 마스크팩 시트는 치우시고~ㅋ

에센스를 얼굴에 덕지덕지 발라주세요!!



아주아주 많이 덕지덕지~~~

이렇게 하는 마스크팩 사용법은 저희동네 피부과 의사쌤이 추천해준 방법인데요

실제 저렇게 몇일 해보니 훨씬좋더라구요^^



차이점은

시트를 붙여서 마스크팩 사용법을 이용한 경우에는 수분이 날라가는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마스크팩 시트가 내 피부에 수분을 빨아먹는 느낌이랄까...!!


근데 오히려 시트없이 에센스만 얼굴에 덕지덕지 발르며 마스크팩 사용법을 이용한 경우

싹 스며들며 더 좋더라구요~~~








~·~·~·~·~·~·~·~·~·~·~·~·~·







다음으로는 제가 오랫동안 사용하며 효과 제대로본 코팩 추천해보려 합니다.












바로바로 엘리자베스 코팩 입니다.

코팩 사용으로 블랙헤드를 미리 관리해서 깨끗한 코피부로~

딱딱하고 거뭇해진 피지까지 시원하게 쏙 뽑아주는 효과좋은 엘리자베스 코팩 추천합니다.ㅎㅎ




















엘리자베스 코팩 추천하는데요~

코팩 사용시기는 코피지의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 일주일에 2회정도가 좋은듯 합니다.

피부가 예민하면 일주일에 1회가 적당할듯 하구요^^




















여러가지 코팩을 사용해봤는데

이것만한게 없더라구요~

엘리자베스코팩에도 몇 종류가 있는데요

저는 하얀색 코팩이 최고 좋아요~

강력합니다요 ㅋㅋㅋ




















잇님들도 마스크팩 사용법 꿀팁 이용하셔서 피부관리 잘하시구~

코팩 추천해드린것도 기회되면 한번 사용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