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레노버 i-SlimBook 100S] 레노버 노트북 키스킨 그리고 전용파우치

[레노버 i-SlimBook 100S

레노버 노트북 키스킨 그리고 전용파우치






지난번 레노버노트북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지금까지 아주아주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ㅎ

가성비좋은 노트북으로 손꼽히는 레노버노트북~




그런데 구입할 당시 키스킨은 주문하지 않았어요.

레노버 노트북 키스킨이 필요 없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몇일 사용해보니 레노버 노트북 키스킨 꼭 필요하네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레노버 노트북 키스킨과 전용 파우치 주문했지요

진작 노트북 살때 같이 살걸........ㅡ,ㅡ

























레노버 노트북 i-SlimBook 100S 키스킨이예요

정말 얇고 좋네요 ㅎㅎㅎ

























얇은 두께감이 느껴지나요~??

레노버 노트북 키보드에 키스킨을 올리니까 쫙 달라붙네요 ㅎㅎ



























어떤가요?

레노버 노트북 키스킨 있고 없고의 차이가 느껴지죠?

진작 같이 주문할걸... ㅋ

그래도 더러워지기 전에 키스킨 주문해서 좋네요














































이건 레노버 노트북 i-SlimBook 100S 파우치예요

이렇게 파우치에 넣고 가방에 넣어가지고 다니고 있는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