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레노버 i-SlimBook 100S] 가성비 좋은 노트북 20만원대 실사용 후기 장점 단점

[레노버 i-SlimBook 100S]

가성비 좋은 노트북 20만원대

실사용 후기장점 단점






드뎌 도착~~~!!

레노버 i-SlimBook 100S 노트북 화이트 칼라 드뎌 도착했네요 ㅎㅎ






이 제품은 20만원대 가성비 좋은 노트북으로 판매인기 상품이더라구요.

20만원대 초반의 가격으로 무게는 1kg도 안되는 아주 가벼운 노트북입니다.






물론 레노버 i-SlimBook 100S 가격이 저렴한 만큼 용량이 작은 단점이 있지만,

저는 휴대용으로 간단한 업무를 볼 용도로 장만한거라 저에게는 최고입니다요.










포장상태 별루.... 겉박스 뜯겨서 왔어요 ㅠㅠ

레노버 i-SlimBook 100S 노트북 고장나지는 않았는지

노심초사 조심조심 개봉해봅니다 ㅎㅎ




다행히 멀쩡~~~ㅎㅎ





■ 레노버 i-SlimBook 100S 노트북


치수 : 약 292mm * 202mm * 17.5mm

무게 : 약 1kg (2 셀 배터리 포함)

LCD 크기 : 11.6 인치 LED

메모리 : 2GB

저장소 : 32GB

디스플레이 : 16:9

해상도 : 1,366 * 768 픽셀

USB, HDMI, 마이크로SD카드 슬롯 사용가능

사용시간 : 약 10시간





















가성비 좋은 노트북 20만원대 추천에 딱인 레노버 i-SlimBook 100S에 부속품 들이예요

설명서, 충전기 간단하죠!!





충전기는 특이하게도 끼워서 사용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짜잔~!!

드뎌 모습을 드러낸 레노버 i-SlimBook 100S ㅎㅎㅎ






무게가 정말 가벼워요.

1kg도 안나가서 여자가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도 딱이고,






색상은 화이트 / 블루 / 레드

레드는 안쪽이 모두 블랙으로 되어있고

화이트와 블루는 안쪽이 흰색으로 되있습니다.



















열어보았습니다.

슬림하고 깔끔해서 정말 마음에 드네요 ㅎㅎ






이제 전원을 켜고 셋팅을 시작~




















가성비 좋은 노트북 20만원대로 아주아주 좋은 레노버 i-SlimBook 100S 전원을 켜고

안내대로 실행하면 설정 끝!! 

간단하더라구요 ㅎㅎ





레노버 i-SlimBook 100S 노트북은 윈도우10 이 깔려있어요.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답니다~

그러하기에 가성비 좋은 노트북 20만원대로 더더 추천할만하죠!!




















음.....

레노버 충전기 꽂아봤어요.

불량인건지... 

노트북에 꽂아진 충전부분을 건드리면 충전램프가 꺼졌다가 다시 켜지더라구요 ㅠㅠ

이거 신속시 레노버 서비스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봐야겠어요.





불량이 아니길...ㅋㅋ





















레노버 i-SlimBook 100S 노트북 키보드 입니다.

키보드 괜찮아요.

물론 노트북이 11.6인치라 작기때문에 키보드도 슬림해서 첨엔 오타가... ㅎㅎㅎ

적응되면 괜찮겠죠~^^



















레노버 키스킨을 구입할까 고민하다가 안했어요.

키스킨 구입할걸... 노트북이 화이트라 때도 타고 먼지들어가면 곤란하겠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키스킨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레노버 키스킨 가격은 배송비포함 8,400원

키스킨 주문하는김에 레노버 노트북 파우치도 함께 주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