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신데렐라 마스카라 짧은속눈썹에 사용후기

신데렐라 마스카라 짧은속눈썹에 사용후기






속눈썹이 길이가 긴 사람들... 정말 부럽네요 ^^;;ㅎ

저는 짧은 속눈썹을 가진 1인 입니다.ㅋㅋ




짧은속눈썹.. 과연 어느정도냐면

마스카라를 3번 덧발라야 안바른 사람 속눈썹길이와 맞먹는다는...ㅋ

정말 짧죠 ㅠㅠ

그래서 긴속눈썹 부럽부럽~~~ㅎㅎ




















아는 지인이 선물해준 신데렐라 마스카라예요.

마침 딱 마스카라가 똑 떨어졌었는데 ^^ㅎㅎㅎ

사실 저는 이것저것 여러 마스카라를 사용해봤는데




신데렐라 마스카라는 처음 써봐요~ 

그래서 기대기대 되네요 ㅎ





















명칭은 신데릴라 스토리 에어볼륨카라~!!

깃털처럼 가벼운 에어볼륨 파우더 그리고 에어볼륨 화이버 함유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빈틈없이 채워주는 신개념 롱앤업 매직 마스카라라고 적혀있네요~




그리고 100가지 자연유래성분과 1가지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있네요 

미온수 클렌징이 가능한 워투프루프 마스카라라 세안시 잘 지워져요~






















짧은속눈썹에 실제 사용해본 후기는 간단히 정리해볼께요.



우선 3번은 발라야 길이가 길어지는건 다른 마스카라와 동일하네요





첫번째 바를때가 가장 중요해요

첫번째 마스카라를 바를때 골고루 모양을 잘 잡아주며 발라줘야해요

그리고 살짝 마른 뒤 2번 3번 발라주면 됩니다.




















짧은속눈썹에 신데렐라 마스카라를 3번 바르고나니

아주 짱짱하게 흔들림없이 모양이 잡히네요

물론 생각보다 길이감이 길게 나가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이정도면 굿~~~!!




















세안할때 미온수로 세안하면 잘 지워져요~

무리하게 뜯지 말고 미온수로 살살 세안하니 말끔히 지워지네요.





그리고 짧은속눈썹에 신데렐라 마스카라를 하고 하루종일 있어도

마스카라로 인한 번짐현상, 가루날림은 없었습니다.





대체적으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