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오디먹는방법과 오디효능 그리고 오디보관방법으로 한여름 건강챙기기

오디먹는방법과 오디효능

그리고 오디보관방법으로 한여름 건강챙기기

 

 

 

 

 

 

 

 

 

 

 

 

 

 

 

 

 

 

 

여름이면 생각나는 것!

저희 집은 '오디' 입니다.

 

 

 

 

 

남편이 오디를 무지 좋아해요.

오디먹는방법도 간단하고, 오디효능도 참 좋고, 오디보관방법도 간편하니

저희 가족은 해마다 여름철이면 한해동안 먹을 오디를 인터넷에서 주문하고 있지요.

 

 

 

 

 

따로 단골이 없는지라.......

그때그때 해마다 이곳 저곳에서 시켜먹고 있습니다.

올해는 달달하고 싱싱한 오디로 주문되길 바라며...ㅋㅋㅋ

 

 

 

 

 

 

 

 

 

 

 

 

 

 

 

 

 

 

 

 

 

 

 

우선 이번에 주문한 오디의 상태는 만족입니다.

오디는 수확하고 급냉동해서 배송되는데 여름철이라 녹아서 엉망징창으로 올까봐 걱정했거든요.

그런데 다행히도 밑부분만 살짝 녹아서 도착해서 다행이예요 ㅋㅋㅋ

 

 

 

 

 

오디보관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큰 봉지에 급냉동 되어 배송된 오디를 택배로 제가 받을때 쯤이면 대체적으로 녹아있어요.

이걸 그대로 냉동에 통째로 넣게되면 녹아서 생긴 오디즙이랑 엉켜서 땡땡 얼어버리니...

절대 그렇게 하시면 안된답니다.

 

 

 

 

 

 

오디보관방법

받은 오디를 소분하여 일회용 비닐봉지에 담습니다.

저희는 오디를 많이 먹는 편이라 일회용 비닐봉지에 오디를 2~3주먹씩 담았어요.

이렇게 나눠담은 오디를 냉동실에 넣고 얼리면 된답니다.

오디가 먹고싶을때마다 한봉지씩 꺼내서 먹으면 되요 ㅎㅎ

 

 

 

 

 

오디보관방법 Tip.

이때 비닐봉지에 소분하여 담은 오디를 냉동실에 넣을때는 뭉탱이로 넣지말고 비닐봉지에 오디를 납작하게 펼쳐서 얼리면 나중에 먹을때 서로 지들끼리 들러붙는게 덜해서 먹기 편하답니다. ^^

 

 

 

 

 

 

 

 

 

 

 

 

 

 

 

 

 

 

 

 

 

 

 

 

 

 

 

오디보관방법 참 간단하죠.

오디보관방법만 간단한 것이 아니라 오디효능도 엄청 좋더라구요.

저도 오디효능이 뭐가 있을까 궁금해서 인터넷 폭풍검색을 해봤는데요.

 

 

 

 

 

 

오디효능

피로회복, 항암작용, 노화방지, 탈모예방, 변비개선, 간기능개선, 당뇨예방, 혈관질환예방 등... 와우~~~ 오디효능 참 좋네요.

 

 

 


오디효능으로 피로회복을 꼽을 수 가 있습니다.
오디에는 각종 비타민미네랄이 풍부해서 피로회복에 좋습니다.
오디에 들어있는 비타민C가 사과의 14배가 될정도로 엄청나기때문에
혈액순환에 좋아 신진대사를 촉진시기에 피로회복에 좋습니다.

 

 

 

그리고 오디효능으로 오디에는 항산화성분이 풍부하여

유해활성산소 억제하여 정상세포에 변종을 막는 효과가 있습니다.

 

 


오디효능으로 레스베라트롤 성분이 암세포 성장 억제 및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어서

암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오디효능 참 알면 알수록 좋네요. 맛도 좋구요 ㅎㅎㅎ

 

 

 

특히 탈모예방의 경우 오디는 루선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서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서

모근에 필요한 혈액의 영양분을 충분히 공급하도록 도와주는 효과로 인해

두피건강과 탈모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참 좋죠!

 

 

 

 

 

 

 

 

 

 

 

 

 

 

 

 

 

 

 

 

 

 

 

이렇게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오디~!

오디보관방법도 너무 간단하고 한여름 구입해서 냉동실에 얼려놓고 한참동안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뿐만아니라 맛도 좋은데다가 오디효능도 이렇게나 많으니~ 울 남편이 "오디~ 오디~" 하며 노래부를만 하네요.

 

 

 

그런데 요즘 오디뿐만아니라 몸에 좋은 음식들이 참 많으니........

도대체 뭐부터 먹어야 할지.............. ㅡ,ㅡ

이것저것 하나씩 먹어보렵니다.ㅋㅋㅋ

 

 

 

 

 

 

 

 

오디먹는방법

저도 인터넷 검색해보니 다른분들 오디먹는방법도 다양하더라구요

여러가지에 오디먹는방법이 있지만 저희 가족은 오디를 그냥 생으로 먹습니다. ㅋㅋㅋ

 

 

 

냉동실에서 꺼내서 바로 먹으면 시원하고 맛있어요.

오디는 냉동실에 얼려도 꽝꽝 얼지 않기때문에 여름에 간식으로 먹기에 딱이더라구요~

 

 

 

 

그 외에 오디먹는방법은 이러합니다.

오디와 바나나를 우유를 넣고 갈아먹기.

오디청을 만들어서 먹기.

팥빙수 같은데 넣어 먹기.

 

 

 

 

저는 개인적인 취향입니다만...

오디먹는방법으로 그냥 먹기가 제일 좋은듯 해요^^ㅋ

 

 

 

 

 

올해 다행히도 오디 좋은걸로 잘 구입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ㅋ

간편한 오디보관방법과 다양한 오디먹는방법과 오디효능으로 여름철 건강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