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기

구워만든 곡물과자 21Cereals Cookie★국내산 곡물로 건강까지~!


구워만든 곡물과자

21가지 국내산 곡물 그대로~




오늘 간식은 뭘로할까 생각하며 마트에 다녀왔어요.

21가지 곡물 그대로 구워만든 곡물과자가 있더라구요~



현미, 옥수수, 백미, 기장, 차조, 쌀보리, 찰보리, 수수,

찹쌀, 검정콩, 메밀, 녹두, 검정깨, 팥, 서리태, 진흑미,

찹쌀, 강낭콩, 쥐눈이콩, 참, 완두 ~~~~ 와우~!!









송악농협에서 만든 제품인가봐요~

제가 간 마트가 농협마트여서 그런가..ㅎ

농협에서 만든 곡물과자가 있더라구요~









곡물과자 포장지도 너무 예쁘죠~~

색색의 곡물이 식욕을 막 돋우네요 ㅋㅋㅋ

한 봉지에 18개 들어있네요.









색동저고리가 떠오르는 포장지~ㅋㅋ

화사하고 알록달록 고급스러워보이는 포장지가 일단 맘에 들더라구요~









곡물과자의 모양은 일반 곡물과자랑 똑같아요~









고소하고 정말 맛나더라구요~

하나 먹으면 끝없이 들어가니... 그것이 문제로다 ㅋㅋㅋ










오늘 간식으로 사온 곡물과자의 영양성분이랑 원재료및함량...

열량이 낮지는 않더라구요 ㅠㅠ...........

3개에 170칼로리..............ㅋㅋㅋ;;;



한봉지 다 먹으면 1,020 칼로리... 후덜덜..... 

자꾸자꾸 곡물과자에 손이 가더라두 3개 이상은 아니아니 아니될듯요 ㅋㅋ










그래도 오랜만에 곡물과자 맛나게 먹었네요~

3개만 먹어야지 했던 곡물과자를... 반봉지나 먹었어요 ㅠㅠㅋ



그래도 행복한 간식시간이였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