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기

신메뉴소개★맥도날드 리코타치즈상하이버거 맛이 궁금하세요?맥드라이브로 주문완료!!



┃맥도날드 신메뉴 소개

┃맥드라이브로 리코타치즈상하이버거 주문완료!!





요즘 TV광고에 맥도날드 신메뉴가 나와더라구요.

이름하야 리코타치즈상하이버거~~~~~~~~~~!!!

개인적으로 리코타치즈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과연 맥도날드 신메뉴인 리코타치즈상하이버거의 맛이 어떨지

너무너무 궁금했어요 ㅋ







그래서 달려갔죠~! 맥도날드로~Go~Go~

맥드라이브로 주문한 리코타치즈상하이버거의 맛이 어떨런지

맥도날드에 맥드라이브는 정말 편한거같아요~ 

차에서 내리지 않아도 되고 ㅎㅎㅎ








맥드라이브로 리코타치즈상하이버거 주문해서 집에가져와서

편하게 맛을 보았답니다. 역시 리코타치즈!!! 고소함이 대박입니다.








비쥬얼은 그닥 좋아보이지 않네요

아무래도 버거를 만든 직원이 바빠서 후다닥 만든듯 ㅋㅋ







음... 맥드라이브로 편하게 주문완료한 

맥도날드 리코타치즈상하이버거의 살짝 아쉬운 부분은

비쥬얼..........;;;;



분명 티비에서는 리코타치즈상하이버거에 리코타치즈가 듬뿍들어있었는데

보시다시피 직접 맥드라이브로 사온 맥도날드 리코타치즈상하이버거 안에

리코타치즈는 뭉그러져서 한쪽으로 쏠려있네요 ㅋㅋ



그래도 리코타치즈는 언제나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