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기

남양주맛집┃불소반쭈꾸미 불맛이 예술★



[불소반쭈꾸미 철판쭈꾸미삼겹 메뉴]

남양주맛집┃불소반쭈꾸미 불맛이 예술★





지인과 함께 맛난 불소반쭈꾸미 먹고왔어요~

남양주 맛집으로 알려진 불소반쭈꾸미에서 철판쭈꾸미삼겹을 먹었는데

우와~~~ 불맛이 예술이예요~







비쥬얼 엄청나죠~!!

경기도에 잇는 남양주맛집 불소반쭈꾸미에서 

철판쭈꾸미 삼겹 메뉴를 주문했어요

위에 그림은 3인분 입니다.








왼쪽부터 쭈욱 보면,

불소반쭈꾸미, 콩나물, 대패삼겹살, 파절임 이예요









왼쪽부터 단독컷으로 찍어봤어요 ㅎㅎ

이건 남양주맛집에 불소반쭈꾸미 철판쭈꾸미삼겹에 쭈꾸미입니다.

요 쭈꾸미 맛이..............엄청나요~



사람들이 왜 불소반쭈꾸미를 남양주 맛집으로 손꼽았는지 알겠더라구요

불맛이 예술이예요~~~









이건 콩나물~

콩나물도 오동통 맛나요~









요건 대패삼겹살이예요~

불소반쭈꾸미 철판쭈꾸미삼겹 메뉴에 대패삼겹이 나오는데

야들야들 고소고소~ ㅎㅎ 맛나요~









마지막으로 파절임이예요.

철판쭈꾸미삼겹을 거의 다 먹을때까지 파절임이 숨이 안죽어서 ㅎㅎ









남양주맛집 불소반쭈꾸미의 하이라이트~!!!ㅋ

바로바로 볶음밥 되겠습니다 ㅎㅎ

불맛이 예술인데, 그 양념에 밥을 볶으니 그맛또한 엄청나네요 ^^









이곳 남양주 맛집에 불소반쭈꾸미 가격은 이렇습니다.

삼겹살집 가는것보다 훨 좋더라구요.

저는 적극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