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기

★제주도명품 레드향 천혜향 차이 알고먹자~!!

제주도명품 레드향 천혜향 차이 알고먹자~!!

 

천혜향 = 밀감 오렌지
레드향 = 한라봉과 온주밀감

 

 

 

예전에 제주도명품 천혜향은 여러번 먹어봤는데

이번 명절에 제주도명품 레드향을 선물받아서 처음 먹어봤어요.

처음에는 레드향이 천혜향인줄 알았는데,,,ㅋㅋ다른거드라구요~

 

 

 

 

 

 

제주도 레드향 크기가 엄청크죠~!

제주도 레드향은 일반귤처럼 동그랗지가 않아요.

손바닥 만한 크기게, 납작하게 눌린 모양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아....... 레드향 껍질 까는것도 힘드네요.

워낙 크기가 커서 ㅎㅎㅎ

 

 

 

 

 

 

일반귤보더 몇배는 더 큰 제주도 레드향은 하나만 먹어도 배불러요~

레드향 껍질까고 펼쳐보니 손바닥보다 넓더라구요 ㅎㅎㅎ

 

 

 

 

 

 

제주도명품 레드향이랑 천혜향이랑 같은건줄 알았는데 다르더라구요~

제주도명품 레드향 천혜향 차이 알고먹자~~!

 

 

먼저 레드향은 레드향 = 한라봉과 온주밀감
레드향은 이번 명절이 선물을 받아서 처음 먹어봤어요.
알려진대로 제주도명품 레드향 단맛이 엄청나네요.
레드향은 천혜향보다 생김새가 납작하게 생겼어요.
웬지 납작하게 눌린 귤처럼...ㅋㅋ

 

 

다음으로 천혜향은 천혜향 = 밀감과 오렌지
이름도 이쁘지만 하늘이 내린 향이라는 뜻을 가진 천혜향은

그 향기가 천리까지 간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해요.
천혜향은 껍질이 얇고 맛이 상큼하고 단맛도 일반 귤보다 더 달아요.

 

 

 

 

 

 

제주도 레드향을 절반으로 갈랐어요.

실제보다 덜 커보이게 찍혀서 아쉽지만..

레드향 실제로는 더 커요~ 납작하고 ㅋㅋ

 

 

 

 

 

보기만해도 제주도 레드향 크기가 엄청나죠??

레드향 속에 알갱이도 커서 씹히는 맛이 남달랐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