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기

교대역맛집 교대맛집 교대본점 듬북담북 북어국전문점∮

교대역맛집 교대맛집 교대본점 듬북담북 북어국전문점

 

 

 

안녕하세요~

얼마전 교대역맛집으로 알려진 교대본점 듬북담북 북어국전문점에 다녀왔어요~

날씨가 쌀쌀할땐 역시 따뜻한 국물이 최고지요!

 

 

그래서 다녀온 곳!!

교대역맛집 교대맛집 교대본점 듬북담북 북어국전문점~

 

 

역시 교대역맛집답게 점심때 줄서서 기다리더라구요.

저는 다행히도 조금 일찍 도착해서 줄서기 직전에

교대역맛집 교대맛집 교대본점 듬북담북 북어국전문점에 들어갔어요 ㅋㅋ

 

 

북어국전문점이니만큼 북어국을 먹어보려했으나...

북어만두국이 눈에 확들어오는관계로인하여 ㅋㅋ

저는 교대역맛집 교대본점 듬북담북 북어국전문점에서 북어만두국을 주문했답니다~

 

 

 

 

 

 

일본여성들이 놀란 아기피부비결이 북어인가봐요~

교대역맛집 교대맛집 교대본점 듬북담북 북어국전문점 유리벽에

저렇게 현수막을 걸어왔더라구요.

 

 

 

 

 

보이시나요???

교대역맛집 교대맛집 교대본점 듬북담북 북어국전문점에 줄서서

점심식사를 기다리시는 분들의 모습이!!!

 

일찍도착한게 얼마나 다행인가 몰라요.

아마 저보고 저렇게 줄서라고 했으면,,,

맛집이고 모고 저는 다른데 갔을거 같네요 ㅎㅎ

배고픔을 참지 못해서 ^^;;;;;;;;;;;ㅋ

 

 

 

 

 

 

 

 

 

교대역맛집 교대맛집 교대본점 듬북담북 북어국전문점에 메뉴들이예요

 

 

 

 

 

 

 

저는 교대역맛집 교대맛집 교대본점 듬북담북 북어국전문점의 또다른 맛을 찾았어요.

 

 

바로 김치!!!

김치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교대역맛집 교대본점 북어국전문점 듬북담북에서 주문한 북어만두국이랍니다.

만두는 3개 들어있구요. 공기밥 하나 나왔어요~

국물이 진국이더라구요

 

흔히 생각하는 집에서먹는 그런 북어국 맛이 아니예요~

정말 진국!! 맛있어요~

 

 

 

 

북어 크기 보이시죠~

북어가 통통하니 정말 크더라구요~

씹는 맛이 최고^^

 

 

 

 

 

이렇게 교대역맛집 교대맛집 교대본점 듬북담북 북어국전문점에서의 맛난 식사를 마쳤답니다~ㅎㅎ

 

 

커피한잔해

 

 

밥을 먹었으니 이젠 커피타임~!!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