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기

명절음식종류 구절판과 각종 전으로 한상차림★

명절음식종류 구절판과 각종 전으로 한상차림★

 

 

명절음식종류 지역마다 다양하죠.

저희 시댁은 제사가 없지만 그래도 새해에 부모님과 함께

맛난 아침상을 위해서 명절음식을 열심히 준비했답니다.

 

 

 

명절음식종류

.

.

.

 

 

 

 

 

아침상을 준비하면서 제가 젤 좋아하는 구절판을 해보았어요

재료는 제가 썰고, 구절판 셋팅은 외국에서 시집온 우리 형님이 하고~ㅎ

외국에서 시집와서 힘들텐데도 웃으며 잘 해주는 착한 우리 형님~

 

 

 

 

 

 

 

 

명절음식종류 다음으로는 이건 각종 전이예요~

갈랍전, 동그랑땡, 꽂이전(꼬지전), 동태전, 육전, 해물전, 녹두전...

 

 

저희처럼 명절에 제사가 없더라도 맛난 명절음식 한상차려서

부모님과 함께 오붓한 시간 보내시는 분 많더라구요

 

 

저도 요번에 불고기, 만두국, 잡채, 과일샐러드...등 각종 명절음식종류를 해서 먹었어요.

이날에 하이라이트 명절음식은 구절판이였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