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기

아초원 호평점::월남쌈 무한리필 맛집 오픈세일 12,000원 갈까? 말까?



아초원 호평점::월남쌈 무한리필 맛집 오픈세일 대박행사★


12,000원으로 오픈세일 한다는데..!

갈까...? 말까...?

고민끝에 Go~Go~






신선한 야채들과 맛난 고기~ ㅎ 평소 월남쌈이랑 구절판을 참 좋아하는터라

월남쌈 무한리필 맛집 아초원 호평점에서 오픈세일 대박행사를 한다기에

후다닥 달려가보았어요~



점심시간과 저녁시간에는 사람이 많을것이 예상되서 미리간다고 간게 오후 5시경...

하지만....... 이 시간에도 사람은 역시나 많았어요.......

대기번호 4번... ㅎ;; 그래도 여기까지 왔으니 기다렸다가 맛보고 가야죠ㅋㅋㅋ






드디어 우리 순번이 돌아왔어요 ~ 야호~!!

다소곳이 셋팅되어 있는 물컵과 수저, 그리고 앞접시







야채가 담아져있는 저 접시....... 실제로 보면 엄청 커요~

결국 야채는 다 먹지도 못했어요 ㅠㅠ

가운데 있는 사과랑 파인애플은 3번 더 추가해서 먹었구요 ㅋㅋ







저는 월남쌈 무한리필이 있다는거 처음 알았네요..

평소 월남쌈이 먹고싶을땐 근처 샤브샤브식당을 가곤 했었거든요

아초원은 월남쌈( 야채 + 오리고기 + 소고기 + 돼지고기 + 국수) 무한리필이라니~!!!

많이 먹으리라 다짐하고 또 다짐했답니다 ㅎㅎㅎ



야채는 리필 안해도 될만큼 많았구요. 사과랑 파인애플만 리필 3번~ㅋ

고기는 5접시 ㅋㅋㅋㅋㅋㅋㅋ







이곳 전체적인 상차림의 모습이랍니다.

심플하고 형형색색~ 예쁘죠~~



고기가 올려져있는 접시와 라이스페이퍼 담궈먹는 물이 있는 접시 밑에

저렇게 가 피워져있어요~ 분위기 있어보이고 예쁘더라구요~~~









보이시죠~???

밑에서 활활 타오르고 있는 자그마한 초들~

3개씩 들어가 있더라구요~









이것은 전단지~!!! ㅋㅋㅋ

월남쌈 무지 좋아하는 저를 위해 직접 전달해준 지인께 땡큐~ ^^









월남쌈 무한리필 맛집으로 오늘 처음 방문해본 아초원이였습니다.

솔직후기는 음... 국수는 별로였다는 ㅋㅋ



┃맛 ★★☆ (국수때문에... 별하나 감점^^;;;)

서비스 

재방문 ★☆ (세일 기간이 끝나면 가격이 조금 부담됨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