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기

베트남 쌀국수 미스사이공 호평점 무인식권발매기

베트남 쌀국수 미스사이공 호평점 무인식권발매기

 

 

 

 

 

 베트남 쌀국수 미스사이공 호평점다녀왔어요.

이곳 미스사이공 베트남 쌀국수는 다른 베트남쌀국수보다 가격이 너무 착하더라구요.

 

 

 

 

 

다른 체인점에서는 쌀국수 한그릇에 1만원 정도 하는데,

이곳 베트남쌀국수 가격은 4,200원~ 와우~

근데 밖에 현수막간판에는 3,900원이라고 되어있는데,

막상 들어가서 무인식권발매기로 주문하려니 가격이 다르더라구요.

아마 제가 현수막을 제대로 안봤나봐요 ㅋ 점심특선이었나??ㅋㅋ

 

 

 

 

 

 

 

 

 

 

 

 

 

 

 

가게도 깔끔하고,

이곳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 호평점은 홀직원이 없이 무인식권발매기로 운영이 되더라구요.

인건비를 줄이고 쌀국수 가격을 착하게한듯^^ㅎㅎ

 

 

 

 

 

 

 

 

 

 

 

 

 

 

 

 

 

 

 

이것이 바로 문앞에 있는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 무인식권발매기 입니다.

사용법은 너무간단해요~

처음 보는 사람도 누구나 할 수 있게 시원시원하게 되어있더라구요^^

 

 

 

 

 

 

 

 

 

 

 

 

 

 

 

 

 

 

 

 

 

 

 

 

이것이 베트남 쌀국수 입니다.

여기 맛이 좋네요~

강하지도 않고 맛있게 잘먹고 왔어요 ㅎㅎㅎ

 

 

 

 

 

 

 

 

 

 

 

 

 

 

 

 

 

 

저 고기고명이 좀더 많았으면 하는 개인적인 생각이....ㅋㅋㅋ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ㅋ

 

 

 

 

 

 

 

 

 

 

 

 

 

 

 

 

 

 

열심히 먹은 당신~!!!!!!!!!!!!!!!

이제는 걸을시간~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