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기

설빙 요거통통메론 & 설빙 복숭아빙수 개성팍팍!! 가격은?

여름에는 역시 빙수!!

설빙 요거통통메론 & 설빙 복숭아빙수 개성팍팍!!

 

 

 

 

 

 

 

 

설빙 메론통통과 복숭아빙수는 각각 개성이 다른거같아요.

 

설빙 요거통통메론은 달콤한 맛

설빙 복숭아빙수는 상큼한 맛

 

 

 

 

얼마전에 설빙에 새로나온 메뉴 복숭아빙수 먹고왔어요
역시 여름에는 빙수죠~ㅋ
새로나온 설빙 복숭아빙수 와우~ 맛있어요~~
복숭아빙수 비쥬얼도 넘 예쁘구요~

 

 

 

 

 

 

 

 

 

 

 

설빙 요거통통메론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는데,

새로나온 설빙 복숭아빙수도 맛있답니다.

 

 

 

설빙 요거통통메론과 설빙 복숭아빙수는 각각 개성이 달라요.

음,,,,, 그래도 저는 개인적으로 설빙 요거통통메론이 더 맛있습니다 ㅋㅋㅋ

 

 

 

 

 

 

 

 

 

 

 

 

설빙 복숭아빙수에 위에 올려진 저 복숭아... 부드러운 복숭아일줄 알았는데,

딱딱한 복숭아 입니다.

딱딱한 복숭아라서 그게 살짝 아쉬웠어요...

 

 

 

 

 

 

 

 

 

 

 

복숭아 안에는 저렇게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습니다.

복숭아가 딱딱해서인지 썰어먹을때 좀 불편 ㅋㅋ

 

 

 

그래도 설빙 요거통통메론과 설빙 복숭아빙수 둘다 맛있습니다.

가격이 좀더 착했으면 참 좋겠네요 ㅎㅎㅎ

 

 

설빙 오거통통메론 : 13,500원

설빙 복숭아빙수 : 12,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