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기

남양주맛집_남양주 묵현리 백년가짬뽕 불맛짬뽕★신장개업★

남양주맛집 불맛짬뽕

남양주 묵현리 백년가짬뽕 신장개업!!

 

 

 

 

얼마전 새롭게 오픈한 남양주 묵현리에 백년가짬뽕에 다녀왔어요.

주차장이 넓어서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ㅋㅋ

 

 

 

불맛짬뽕이라고 하니 당연히 짬뽕부터 맛봐야겠죠~

저희는 이날 남양주 백년가짬뽕에서 기본메뉴를 시켜보았답니다.

 

 

짬뽕 + 짜장면(곱배기) + 탕수육(中) = 33,000원

 

 

 

음...... 가격이 다른곳보다 조금은 비싼듯 했어요.

 

 

 

 

 

 

 

다른메뉴는 잘 모르겠고, 짜장면과 짬뽕의 가격이 다른곳보다 살짝 비싼듯 합니다.

 

 

 

 

 

 

 

 

 

그럼 이곳 남양주맛집 남양주 백년가짬뽕의 불맛짬뽕 맛은 어떨지...ㅋㅋ

 

 

 

 

 

 

 

 

 

 

드디어 도착한 백년가짬뽕 입니다.

불맛이 나면서 고기도 들어있고 건더기가 푸짐하니 맛있더라구요~

왜 가격이 조금 비싼지 알것같아요 ㅎㅎ

일반짬뽕이랑 백년가짬뽕이랑 비쥬얼부터 맛까지 ~~

 

 

남양주 묵현리 백년가짬뽕 맛있습니다.

 

 

 

 

 

 

 

 

 

 

 

 

 

 

 

 

 

 

 

 

 

 

 

 

 

 

 

다음으로는 남양주 묵현리 백년가짬뽕에 짜장면 입니다.

짜장면 곱배기를 시켰더니 양이 엄청많아요~

사진은 작아보이는데 실제로는 양 많습니다. ㅎㅎ

 

 

 

 

요즘 보기드믄 오이채와 계란지단도 올려져있고 이것도 정말 맛있네요~

그래도 자장면인데 가격이...곱배기 7천냥... 비싼듯.

 

 

 

 

 

 

 

 

 

 

 

 

 

 

 

 

 

 

 

 

 

 

 

 

 

탕수육과 소스예요

탕수육은 찹쌀탕수육이고 와우~~~ 정말 맛있어요

남양주 맛집 남양주 묵현리 백년가짬뽕에 탕수육 반죽깨소금이 듬뿍 섞여있어요

그래서인지 찰깨빵 맛이 살짝 나더라구요 ㅎㅎㅎ

소스도 새콤달콤 맛있구요~

 

 

 

 

이정도 메뉴로 다른곳에서는 3만원 미만이면 되는데,

이곳 남양주 백년가짬뽕에서는 33천원이 나왔네요 ㅎㅎ

 

 

 

 

 

그래도 새로 신장개업한 곳에서 맛난 저녁시간이였습니다.

 

 

참!!!

이곳 남양주 묵현리에 신장개업한 백년가짬뽕은

후식으로 커피는 기본이고 아이스크림도 공짜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