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기

대박맛집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 가격 1인당 10,000원 호평점 다녀온 솔직후기

대박맛집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 가격 1인당 10,000원 호평점 다녀온 솔직후기





날씨도 덥고, 기운도 없고 ㅋㅋ

그래서 얼마전 다른분에 포스팅을 보고 달려가보았네요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집으로~~~

이곳이 요즘 뜨고 있는것 같더라구요~




1인에 만원으로 생고기 무한리필에 된장찌게 무한리필까지~!!!

저도 소문듣고 찾아가보았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 호평점으로 가봤어요.

위치는 호평동 이마트 맞은편 극장건물 3층에 있더라구요~




방문하실때 주차는 지하에 주차하시면 됩니다요~

주차요금은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에서 2시간 무료주차권을 주더라구요~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 호평점까지 찾아가기는 쉬웠습니다.




본격적으로 유명하다고 소문난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 가격과 사진들을 올려보겠습니다 ㅋㅋ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 가격 = 1인당 1만원 (삼겹살 무한리필 / 된장찌게 무한리필)

사이드메뉴 = 육회, 냉면, 버섯모듬, 계란찜, 셀프라면, 공기밥 등 있습니다.



1인 공기밥 주문시 무한제공한다고 하니 이또한 좋더라구요~

공기밥 1,000원주고 2공기 3공기 마음껏 먹을수 있어요~

밥 많이 드시는 분들에게는 강추입니다 ㅎㅎ



그리고 4인 = 1팀으로 입장시 음료수(페트)는 서비스~!!







1인당 1만원에 무한리필에 이정도 사이드메뉴라면 저는 아주아주 만족합니다~

그리고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 호평점을 방문해본 소감은 넓고 깨끗하다는 점입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즐겁고 맛나게 먹고왔네요 ㅎㅎ



불판도 엄청 커서 한번에 많이 많이 구워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불의 화력도 좋아서 금방 익는답니다~

그래야 빨리 먹을수 있죠~!!!ㅋㅋ







반찬은 위와 같습니다.

파절이, 김치, 콩나물, 쌈장, 마늘, 상추, 양배추랑 소스~!

처음에는 상을 차려주고, 추가로 드실때는

셀프코너에 가서 마음껏 가져오면 되더라구요.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에 불판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원형 불판 가운데에 된장찌게 무한리필 뚝배기가 떡하니 자리잡고 있네요 ㅎ



양은 도시락 같이 생긴 곳에는 맛기름과 김치, 콩나물을 넣어서 볶아먹으라고 있는거래요~

김치를 맛기름을 넣고 저곳에 넣었더니 엄청 엄청 맛있더라구요~ 강추강추~~!!!







드뎌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의 하이라이트 삼겹살~!!!이 등장하였네요.

엉터리생고기 삼겹살의 두께가 두껍습니다.

한판에 삼겹살 3덩어리를 올려놓았고, 

삼겹살이 앞뒤로 살짝 익으면 가위로 잘게 잘랐어요~







두꺼운 삼겹살~

삼겹살 두께가 사진보다는 좀더 두껍답니다 ㅎㅎ

사진은 조금 얇아보이게 나왔네요....;;;







짜잔~!!!!!!!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 삼겹살을 잘게 잘랐더니

불판 한가득 삼겹살 파티네요 ㅎㅎㅎ 좋당^^



삼겹살 3덩어리 올려놓았는데,

삼겹살을 자르고보니 자리가 부족하여서

양은도시락을 된장찌게 위로 살짝 올려놓았어요 ㅋㅋㅋ







자, 이것은 2번째 무한리필~!!ㅋㅋㅋ

위에 사진으 두번째 무한리필 받은 삼겹살 입니다.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에서는 삼겹살을 2회부터 주문할땐

"몇개 드릴까요?" 라고 하더라구요.



당연히 "4개요~" 라고 했죠 ^^

저희는 삼겹살 무한리필 할때마다 항상 4덩어리씩 주문했습니다.

어차피 다 먹을거니까~~~~~~~~~~~~~ㅎㅎ










이것은 3번째 무한리필 받은 삼겹살~!!!

이후로도 더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어른 4명이서요 ㅎㅎㅎ

엄청 배부르게 맛나게 많이 먹고왔어요. ^^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 호평점을 다녀온 솔직후기는!!


가격 만족도 = ★★★★★

재방문의사 = ★★★★★

삼겹살의 맛 = ★★★★☆

서비스 만족도 = ★★★★★


입니다 ^^



아무래도 고급진 비싼 삼셥살보다는 덜하지만

가격대비 그 이상의 맛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