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기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 역시 소문대로 최고!!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 역시 소문대로 최고!!



집근처에 버거집이 많아서 참 행복해요 ㅎㅎㅎ

평소에는 맥***를 자주 이용했는데,



여번에 TV에서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 신제품 출시된걸 보고

아들과 함께 달려가보았지요~ ㅋ

과연 화이트갈릭버거 맛이 어떨지~ 궁금궁금궁금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 가격

단품은 3,900원 이고

세트는 5,900원 입니다.

가격도 그리나쁘진 않더라구요~



맘스터치는 버거가 나오는 시간이 조금 걸려서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를 미리 전화로 주문해놓았답니다 ^^

15분 후 동네 맘스터치 도착하여 받아온 화이트갈릭버거~ 두둥~~~







어머나~!!! 화이트갈릭버거 완전 내스타일이예요~~~ㅎㅎㅎ

당분간은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만 먹을듯~ㅎ







사진으로 보는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 비쥬얼이 어떤가요?

치킨통살 두께가 어마어마합니다~

맛도 정말 좋아요~~~

~~~ 또 먹고싶당 ㅎㅎㅎ







갈릭소스도 정말 입에 착 감기더라구요~

치즈와 갈릭소스에 환상적인 만남~ 정말 맛있어요~



그러고보니 감자튀김 사진이 없네요 ㅎㅎㅎㅎㅎㅎ;;;;;;;;;;

맘스터치는 감자튀김도 아주 맛나답니다^^



역시........

소문대로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 맛이 최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