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누기

엑셀 눈금선 없애기 클릭한번으로 OK~!

엑셀 눈금선 없애기 클릭 한번으로 OK~!

 

 

 

 

 

엑셀 작업에 있어서 저는 거의 모든 서식에 엑셀 눈금선 없애기를 해놓는답니다.

웬지 엑셀 눈금선이 있으면 복잡해보여서 저는 엑셀 눈금선 없애기를 선호하는 편이랍니다.ㅎㅎ

 

 

 

아주아주 간단한 엑셀 눈금선 없애기 클릭 한번으로 OK~입니다요 ㅋㅋ

 

 

 

 

 

 

제가 사용하고 있는 엑셀 버전은 엑셀 2007 버전입니다.

 

 

 

 

 

 

 

 

 

 

상위 메뉴에서 [보기] 를 클릭하고 중간 좌측부분에 [눈금선] 보이시죠?

기본적으로 엑셀 눈금선에 체크가 되어있습니다.

 

그러나 엑셀 눈금선 없애기를 하려면 체크박스를 해제~!!!

 

 

 

 

 

 

 

 

 

 

짜잔~ 무지 간단하죠~!!

클릭한번으로 엑셀 눈금선 없애기가 되었어요 ㅎㅎㅎ

눈금선없는 깔끔한 화면입니다.

 

 

 

참고로, 저는 엑셀 작업을 모두 완료 한 후 엑셀 눈금선 없애기를 해놓습니다.

그러면 내가 만든 서식만 똭~~ 보이니까 깔끔히 보여서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