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누기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인터넷발급방법 쉬워요!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인터넷발급방법 쉬워요!

 

 

 

 

 

 

 

 

 

 

 

 

 

은행제출용이나 기타 여러용도로 사용되는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발급방법은 간단합니다.

저는 인터넷으로 홈텍스에 로그인하여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인터넷발급을 받고 있는데요.

홈텍스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발급방법을 간단히 포스팅 해보렵니다.

 

 

 

 

 

 

먼저는 홈텍스에 로그인 해주세요.

홈텍스 사이트 주소는 https://www.hometax.go.kr/ 입니다.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인터넷발급을 받기 위해서 홈텍스 로그인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위에 사진에 빨간박스 부분~!!!

My NTS 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바뀝니다.

마찬가지로 빨간박스 부분 [지급명세서 제출내역] 을 클릭해주세요.

이제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인터넷발급방법 막바지 입니다. ㅋㅋㅋ

 

 

 

 

 

 

 

 

 

 

 

 

 

 

 

 

 

 

 

 

 

 

 

 

 

 

 

 

 

 

짜잔~!

화면이 바뀌면서 최근 3년동안 근무했던 내역들이 쫘악 나옵니다.

 

 

 

화면을 보니 제가 회사를 여기저기 많이 옮겨다닌것 같아보이는데 아니예용ㅋㅋㅋ

퇴직금 내역도 있고 기타 등등 ㅋ 암튼... 빨간박스 부분을 클릭해야하는데.

원하는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발급받을 항목을 클릭 하면 되요.

 

 

 

 

 

 

 

 

 

 

 

 

 

 

 

 

 

 

 

 

 

 

 

 

 

 

 

 

 

 

 

 

 

그러면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지급명세서 미리보기 화면이 새롭게 뜹니다.

인쇄를 클릭하면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인터넷발급방법 끝이예요~^^

 

 

 

 

 

어떤가요~?

집에서 혹은 사무실에서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인터넷발급방법 간단하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