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리기

안상홍, 그 어느나라에 대통령도 아닌 다윗왕을 만나야

안상홍, 그 어느나라에 대통령도 아닌 다윗왕을 만나야






우리에게 딱한번 왕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여러분들은 어떤 왕을 만나고 싶으신가요?

중국? 러시아? 미국대통령? 한국대통령?





하지만 우리가 만나야할 왕은 바로 다윗왕 입니다.

성경은 다윗의 생에 속에 숨겨진 비밀을 통해 재림예수님에 대해 증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시대에 우리가 반드시 만나야할 왕은 바로 다윗왕으로 오신 안상홍님임을 성경을 통해 확인해보려 합니다.














3:5 "그 후에 저희가 돌아와서 그 하나님 여호와와 그 왕 다윗을 구하고 말일에는 경외함으로 여호와께로 와 그 은총으로 나아가리라"




말일에는 하나님의 백성이 누구를 경외함으로 은총을 받는다고 하였습니까?

하나님께 은총을 받는다는 것은 구원받는다는 것과 같은 뜻입니다.

구원받지 못하는 사람들이 어떻게 하나님의 은총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그리고 말일(末日)은 마지막 날이므로 이 예언은 오늘날 우리 시대에 이루어질 예언입니다.

이 시대 우리의 구원은 다윗을 만나느냐 만나지 못하느냐에 달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것입니다.



그렇다면 말세에 사는 우리가 반드시 찾아 경외해야 하는 다윗왕은 누구일까요?

여기에서 다윗은 이스라엘의 두 번째 왕이 아니라 말일에 등장할 예언적 다윗입니다.













예언적으로 다윗은 누구를 나타내기 위한 인물일까요?




9:6~7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그 정사와 평강의 더함이 무궁하며 또 다윗의 위()에 앉아서 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이 내용을 살펴보니 예수님께서 한 아기, 한 아들의 입장으로 이 땅에 오셔서 다윗의 위에 앉으신다고 하셨습니다.

정말 그런지 확인해보겠습니다.




1:31~32 "보라 네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 저가 큰 자가 되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아들이라 일컬을 것이요 주 하나님께서 그 조상 다윗의 위를 저에게 주시리니"




예수님께서는 다윗왕으로 이 땅에 오신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그리고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이러한 다윗왕의 예언을 완전히 이루신분이 재림예수님으로 이땅에 오신 안상홍님이십니다.

정말 그러한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성경에서 왜 예수님을 다윗왕으로 예언했을까요?

그것은 다윗이 한 일을 통해 예수님께서 이루실 일을 알려주기 위함입니다.

그렇다면 어떠한 부분이 다윗과 예수님의 관계에서 예언적인 요소인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삼하 5:4 "다윗이 삼십 세에 위에 나아가서 사십 년을 다스렸으되"




육적다윗은 30세에 기름부음을 받고 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몇년을 통치했습니까? 40년 입니다.

이러한 육적다윗왕의 생애는 예언이 되어서 예언적 다윗으로 오시는 예수님에 의해 성취되었습니다.




3:21~23 "백성이 다 침례를 받을새 예수도 침례를 받으시고 … 예수께서 가르치심을 시작할 때에 삼십 세쯤 되시니라"




예수님께서 30세에 침레를 받으셨다고 성경은 증거하고 있습니다.

조금 전 육적다윗왕이 왕이될때 몇세 라고 하였나요? 30세 입니다.

이 예언을 예수님께서 이루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얼마든지 20세나 40세에 복음사역을 시작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왜 하필 30세에 시작하셨을까요?

그 이유는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을 이루기 위함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얼마동안 복음사역을 하셔야 하겠습니까? 40년 입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초림때 겨우 3년동안만 복음을 전파하셨습니다(눅13:6).

그렇다면 다윗왕의 예언을 이루기 위해서는 남은 37년의 사역은 어떻게 되겠습니까?

당연히 성취되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성경의 예언을 일점일획의 틀림없이 이루어져야 합니다(마5:18, 24:35).












그러므로 남은 다윗왕의 예언을 이루기 위해서는 반드시 예수님의 재림이 필요한 것이며,

이 예언을 이루신 분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9:28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두번째 나타나실 예수님에 대한 예언입니다.

재림예수님께서는 몇년동안 복음을 전파하셔야 할까요?

다윗왕의 예언에 따라 초림예수님께서 못다이룬 남은 다윗의왕위 37년동안 복음을 전파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히브리서 말씀을 보니 두번째 오시는 목적이 무엇이라고 하였습니까?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서, 즉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두번째 나타나신다고 하셨습니다.

이 말씀은 만약 재림예수님이신 안상홍님께서 오시지 않으면 누구도 구원받지 못한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우리의 구원을 위해 두번째 나타나시는 재림예수님은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실까요?

2천년 전 예수님께서 다윗왕의 예언을 이루시기 위해 어떤 모습으로 오셨나요? 육체로 즉 사람으로 오셨습니다.

마찬가지로 다윗왕의 남은 예언을 이루기 위해 두번째 다시오시는 재림예수님도 육체 즉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다는 뜻입니다.




오늘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믿지 못하는 사람들은 사람이 어찌 하나님이냐며 육체의 모습으로 이땅에 우리의 구원을 위해 다윗왕의 예언따라 두번째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나신 안상홍님을 깨닫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의 예언을 제대로 바라본다면 안상홍님은 다윗왕으로 이 땅에 오신 재림예수님이심을 믿을 수 있습니다.




정말 안상홍님이 다윗왕으로 오신 재림예수님 이실까요?

그렇다면, 안상홍님이 다윗왕이신 재림예수님이심을 확인할 수 있는 증표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영원한 언약입니다.














55:3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하나님께서 우리의 영혼을 살리시려고 영원한 언약을 세울 것이며,

그 영원한 언약을 오직 다윗에게만 허락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우리 영혼이 살기위해서는 영원한 언약을 가진 다윗왕을 반드시 찾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영원한 언약은 오직 다윗에게만 허락하셨기 때문입니다.




그럼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요?




13:20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이 말씀을 공동번역성경 "영원한 언약의 피를 흘려" 라고 되어있습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피를 흘려 세우신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요?














마 26:17~28 " ... 유월절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즉, 예수님께서 피로 세운 언약은 영원한 언약으로서 새언약유월절을 가리킵니다.

고로, 다윗왕의 예언을 이루시기 위해 이땅에 오시는 재림예수님은 우리를 살리시려 오시는 아버지하나님이시며, 반드시 영원한 언약인 새언약유월절을 증표로 가지고 오시는 분이어야만 합니다.

이러한 예언을 이룬 분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예언적 다윗으로 오신 안상홍님께서는 1918년에 성탄하셨습니다.

그리고 30세가 되던 1948년에 무화과나무의 예언을 따라 침례를 받으셨습니다

예언적 다윗왕으로서 30세에 복음사역을 시작하신 것입니다

그리고 안상홍님께서는 37년째 되는 1985년에 하늘로 올라가셨습니다

더도 덜도 아닌 정확히 37년 동안 다윗의 증표인 새언약유월절을 전파하셨습니다.

37년 정한 기간 동안 복음 사역을 마치시고는 하늘로 올라가실 것도 4년 전에 미리 알려주셨습니다




1981 3 18일자 주간종교 신문입니다.


- 소문 안 난 새 종교 -

“동 교회는 예수님의 재림 시기가 현재라고 믿고 있으며 재림할 때는 눈, , , 귀가 달린 육체를 가지고 탄생한다고 믿는다. 예수님이 육체로 오셔야 할 이유로 『초림 예수 때 세워 놓은 새 언약이 암흑세기 동안에 짓밟혔으므로 새 언약, 생명의 진리를 회복키 위해서 주님이 친히 오셔야 하고 백성과 진리를 찾아내시기 위해 다시 오셔야 한다』고 설명하고 있다.

다시 오시는 주님은 암행어사로 이 땅에 오셔서 37년간 복음사업을 하다가 죽어야 한다고 덧붙이고 있다. 37년간 복음사업을 펴야 할 이유는 다윗의 왕위가 40년인데 초림 예수님은 3년간밖에 일을 못하고 십자가에 죽었기 때문에 재림 예수님은 40년을 채우기 위해서 37년간 복음사업을 펴야 한다는 것.




보통 사람이라면 자신이 언제 태어날지 언제 죽을지를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절대 아니죠!!

그러나 안상홍님께서는 오실 때도 성경에 기록된 예언대로 오셨고, 다윗의 위 37년을 이루시고 올라가실 때도 4년 전에 미리 알려주시고 그대로 이루셨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성경의 모든 예언을 따라오신 재림 그리스도이시며 말일에 우리가 찾고 경외해야 할 다윗왕이십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찾아야할 왕, 꼭 만나야할 이 시대에 왕은 

그 어느나라에 대통령도 아닌 바로 다윗왕으로 오신 안상홍 하나님 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