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리기

경기일보┃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제66차 해외성도방문단’ 수원화성 방문::정조대왕의 효심과 애민정신에 감동:수원을 시작으로 평창동계올림픽 개최지인 평창과 원주 등 곳곳..


경기일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제66차 해외성도방문단’ 수원화성 방문

수원화성에 담긴 정조대왕의 효심과 애민정신에 감동

수원을 시작으로 평창동계올림픽 개최지인 평창과 원주 등

곳곳의 명소를 세계인들에게 알릴 계획!!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의 ‘제66차 해외성도방문단’이 최근 수원 화성에 방문했다.



프랑스, 독일, 그리스, 네덜란드, 덴마크, 체코 등 각국에서 온 200여명의 방문단은 지난달 29일부터 10일간의 일정으로 수원화성을 비롯해 인천 송도국제도시, 성남 판교테크노밸리, 서울 경복궁 등을 방문해 성경과 한국의 문화를 배울 예정이다.



한국 방문 첫날 수원화성을 찾은 이들은 둘레길을 따라 걸으며 200여 년 전 정조대왕 시대로 시간 여행을 했다. 



당시 군사들이 무예를 연마하던 연무대에서 국궁(활쏘기) 체험하고, 동문(창룡문) 위에 올라 도시를 내려다보며 수원화성에 담긴 정조대왕의 효심과 애민정신에 감동했다. 또 갈비와, 불고기, 비빔밥, 김치 등 한식문화를 체험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미국에서 온 제니퍼 곤잘레즈 씨는 “우리를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환대해준 한국과 수원시에 감사하다”며 “정조대왕이 부모님에 대한 효심과 백성에 대한 사랑으로 수원화성을 건축한 것을 보니 한국의 역사와 문화 속에는 사랑과 배려가 몸에 배어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들을 맞이한 김동근 수원시 제1부시장은 “우리 시에 이렇게 다양한 나라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며 하나님의교회에 감사를 표시했다.



하나님의교회 관계자는 “올해만 2천명이 넘는 외국인들이 하나님의 교회를 통해 한국을 찾을 전망”이라며 “수원을 시작으로 평창동계올림픽 개최지인 평창과 원주 등 지역 곳곳의 명소도 세계인들에게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나님의교회 해외성도방문단은 2000년 미국인 방문단을 시작으로 올해 66차 방문단을 맞기까지 세계 각국에서 수많은 외국인들이 한국을 다녀갔다. 하나님의교회는 방문단이 한국 고유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송시연기자


출처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169258




수원을 시작으로 평창동계올림픽 개최지인 평창과 원주 등 앞으로도 우리나라 곳곳에 있는 명소를 세계인들에게 알리고, 뿐만아니라 대한민국에 오신 성령과 신부를 전하는 하나님의교회는 세계와 함께하는 어머니의 사랑이 가득한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