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리기

하나님의교회에서 말하는 새언약유월절은 천국복음이다

하나님의교회에서 말하는 새언약유월절은 천국복음이다





많은 교회에서는 저마다 다 복음을 전한다고 하고있는 요즘....

그 중에 과연 어느 교회가 진짜 복음을 전하고 있는걸까........?

그리고 하나님의교회에서 말하는 천국복음은 도대체 무엇이며,

하나님의교회에서 말하는 새언약유월절은 무엇이란 말인가...?











복음이란 문자적으로 보면 복된 소식입니다.

죽을 수 밖에 없는 인류에게 가장 복된 소식이 있다면 그것은 죽지 않고 영원히 살 수 있는 구원의 소식이 아니겠습니까?



엡 1:13 "그 안에서 너희도 진리의 말씀  곧 너희의 구원의 복음을 듣고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았으니"



우리는 복음으로 구원을 받고 천국에 가게 됩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이 천국복음을 전파하기 우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



그러나 세상에는 수많은 교회들이 있고 각기 다른 교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교회들은 서로가 다 복음을 전한다고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복음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마 4:23 "예수께서 온 갈릴리에 두루 다니사 저희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복음을 전파하시며"



구원하러 오신 예수님께서 친히 천국복음을 전파하러 오셨다고 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우리와 아무런 관계가 없으시다면 예수님께서 천국복음을 전파하지 않으셨을겁니다.

이 천국복음이 우리 구원과 얼마나 밀접한 관계가 있겠습니까?



그러므로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고 따르는 성도들이라면 예수님께서 전파하신 천국복음이 무엇인지를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먼저, 인류를 구원하고자 예수님께서 전파하신 천국복음에 어떤 축복과 약속이 담겨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엡 3:4~6 "... 복음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후사가 되고 함께 지체가 되고 함께 약속에 참예하는 자가 됨이라"



무엇으로 '후사', '지체', '약속에 참예' 한다고 하였나요?

바로 복음입니다. 복음에는 이렇게 큰 축복이 담겨 있습니다.

그러하기에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께서 전하여주신 천국복음을 소중하게 간직하고 지키고 있습니다.








그럼 하나님의교회만 천국복음이 있는거냐구요??

그 답은 하나님의교회에서 말하는 천국복음이 구체적으로 무엇인지 성경을 통해 확인해보면 찾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귀한 엄청난 축복과 약속이 담겨있는 복음은 구체적으로 무엇일까...??

성경을 통해 정확하게 알아봐야하겠죠~?



오늘날 세상 수많은 기독교인들도 스스로 복음을 전한다고 하고 있지만, 구체적으로 복음이 무엇인지 답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니면 나름대로의 자신의 생각대로 정의를 내리기도 합니다.



그러나 성경이 증거해주는 정확한 답이 아니면 복음이 아닙니다.









골 1:23 "... 이 복음은 천하 만민에게 전파된 바요 나 바울은 이 복음의 일꾼이 되었노라"



사도바울은 무엇을 전파하는 일꾼이라고 했습니까? 복음의 일꾼!!!

그런데 사도바울은 자신이 기록한 다른 성경구절에서는 무엇을 전한다고 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고후 3:6 "저가 또 우리로 새언약의 일꾼 되기에 만족케 하셨으니..."



여기서 사도바울이 자신은 무엇을 전파하는 일꾼이라고 했습니까? 새언약!!!

똑같은 사도바울이 자신을 가리켜 한번은 복음의 일꾼이라고 하고 한번은 새언약의 일꾼이라고 하였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는 걸까요?

복음이 곧 새언약입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복음은 바로 새언약입니다.

성경은 분명 복음은 새언약이라고 했는데, 성경은 새언약의 진리를 유월절이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눅 22:20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이 내용은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지키시는 장면입니다(눅22:15).

그때 예수님께서 유월절을 어떤 언약이라고 선포하셨습니까? 새언약!!!

그러므로 유월절이 바로 새언약복음의 핵심이며, 복음을 전하는 교회는 반드시 유월절 진리가 있어야 합니다.









오늘날 많은 교회들이 새언약도 없고 유월절도 없으면서 복음을 외치고 있습니다.

복음도 없으면서 당당하게 복음을 전한다고 하니 그런 교회들이 하나님 보시기에 얼마나 가증하겠습니까?

지구상에 수많은 교회중에 오직 복음의 실체인 새언약유월절을 지키고 전파하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뿐입니다.

하나님의교회 복음인 새언약유월절은 예수님께서 인류의 구원을 위해 친히 이 땅에 전파하신 천국복음입니다.



예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예수님께서 전해주신 복음인 새언약유월절을 순종하지 않는 자들은 결국은 어떻게 될까요?

아무리 하나님을 믿노라 해도 예수님의 복음인 새언약유월절을 복종치 않으면 영원한 멸망이 형벌을 받습니다(살후1:7~9).

그래서 성경은 결코 다른 복음을 전하지 말라고 하였습니다(갈1:6~9). 다른복음의 결국은 저주뿐입니다.



죽을 수 밖에 없는 인류에게 가장 복된 소식인 천국복은인 새언약유월절을 허락해주셔서 구원의 축복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천국복음인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에 끝까지 거하여 복음에 담겨진 엄청난 축복을 모두 받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