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누기

첫도전┃파워포인트2007 ppt조명만들기 그림자효과까지★

저또한 첫도전..^^

파워포인트2007로 ppt조명만들기

덤으로 그림자효과까지★




허접하지만 ppt로 조명만들기 해보았어요 ㅋㅋㅋ

제가 사용하는 파워포인트ppt는 2007버전이랍니다.







그럼 ppt조명만들기를 시작해볼께요

저도 처음 따라해보는거라서... 부족하네요 ㅋㅋ







먼저는 그리기도구를 통해 네모상자를 위에 사진처럼 만들어주세요

한페이지 다 채우지 말고, 대략 3분에 1가량만~






배경화면을 만들려고하는건데요.

마우스 우클릭해서 [도형서식] 을 클릭해주세요~







위에 네모박스로 해놓은것처럼 체크~

[채우기 - 그라데이션 - 방향(선형 위쪽) - 색상은 회색]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효과로 배경 입체감을 줄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도형 윤곽선은 [윤곽선 없음]으로 체크~







나머지 아랫부분도 그리그 도구로 네모상자를 그려주시고

위에 내용과 같이 해주시되

그라데이션에서 [방향 - 선형 아래쪽]으로 바꿔주세요







ppt조명만들기 배경이 완성되었어요~

위에 사진처럼 맨 윗부분에 조명을 달아놓을 선반(!!)을 만들어주세요~







ppt조명만들기에 사용할 도형 중에서 위에 모양을 선택했습니다.









이제 ppt조명만들기가 다되어가네요 ㅋㅋㅋ

위에 방법대로 [도형서식 - 3차원 서식 - 3차원 회전] 항목에서

각도를 조정해주세요~

그러면 ppt조명만들기가 완성되었습니다.







만들어놓은 ppt조명만들기를 복사해서 옆에다 붙여보았구요

이제 ppt조명만들기에 꼭 필요한 조명을 만들어볼께요.


도형은 반달모양의 원으로 선택했고

색상은 아주 연한 노랑으로 했습니다.

조명빛을 표현하려면 [도형효과 - 네온(조명과 동일한 색상선택)]

이렇게하면 조명도 끝~








이젠 ppt조명만들기로 조명효과를 극대화!!ㅋㅋ 시키기 위해서

그림자를 만들어보려해요 

이것도 역시 처음하는거라 많이 허점한점 이해부탁요^^;;;



타원형의 도형으로 길쭉하게 만들어주고 

색상은 연한회색으로했습니다.

위에 그림처럼 [도형효과 - 부드러운 가장자리] 를 설정해주시면 끝~






이상으로 저또한 처음 도전해본 ppt조명만들기였습니다 ^^;;


저또한 첫도전..^^

파워포인트2007로 ppt조명만들기

덤으로 그림자효과까지★~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