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리기

★복음이란 무엇인가::하나님의교회 새언약유월절이다!

복음이란 무엇인가

나님의교회 새언약유월절이다!




오늘날 많은 교회에서 서로가 다 복음을 전한다고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느곳에서 전하는 복음이 하나님께서 전하신 참 복음일까요?


먼저 복음이란 복된 소리라는 말로서 구약성경도 복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약성경에서 말하는 복음은 예수님께서 요한에게 침례를 받으신 때부터 시작됩니다.복음을 알지 못하고서 어떻게 구원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새언약의 복음이란 어떤것인지, 하나님의교회 선악과와 복음책자를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막 1장 1절, 14-15절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복음의 시작이라…요한이 잡힌 후 예수께서 갈릴리에 오셔서 하나님의 복음을 전파하여 가라사대 때가 찼고 하나님 나라가 가까왔으니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라 하시더라』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복음의 시작이라" 하신 때는 예수님이 요단강에서 침례 받으신 때로부터입니다.



눅 16장 16절
『율법과 선지자는 요한의 때까지요 그 후부터는 하나님 나라의 복음이 전파되어 사람마다 그리로 침입하느니라』


"그 후부터는 하나님 나라의 복음이 전파되어" 라고 하신 것은 '침례 요한 이후부터' 라는 말씀인데, 예수님 침례 받으시고 40일 금식하신 후에 천국복음을 전파하기 시작하셨습니다.


그때부터 전파하기 시작하신 천국복음은 십자가로 끝마친 것이 아니라 세상 끝날까지 계속될 것으로 말씀하셨습니다.


마 24장 14절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우리는 예수님께서 3년 동안 행하시고 가르치신 천국복음을 어떻게 해야 잘 받아들일 수 있을까요? 심각히 생각해볼 문제입니다.


우선 예수님이 걸어가신 발자취를 그대로 따라가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습니다. 예수님이 행하신 그 어느 것 하나 소흘히 할 수 없습니다.


예수님의 말씀하신 것도 중요하지만 교훈으로써 행하신 규례는 하나님께 충성하는 법도로서 더욱 중요한 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행하신 예수님의 규례는,
첫째,하나님의교회 새언약복음 침례가 될 것이며(마 3:13~17), 

둘째는 하나님의교회 새언약복음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 성경을 읽는 것과(눅 4:16, 마24:20 비교),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의 복음 초막절 때에 성전에 올라가사 전도하시며 말씀하시기를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니 이는 그를 믿는 자의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요 7:37~39) 하셨으며,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유월절에 성만찬을 행하시며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눅 22:7~20) 하신, 그 모두가 우리에게 가르치신 천국복음이라고 하겠습니다.



출처 - 하나님의교회 '선악과와 복음'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