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맑은물 화도하수처리장 피아노폭포 물놀이장에 예쁜 꽃들이 만발해요~★


피아노폭포 물놀이장에 예쁜 꽃들이 만발해요

이곳은 맑은물 화도하수처리장~




얼마전 남양주시에 있는 화도하수처리장이 있는 피아노폭포에 다녀왔어요

피아노폭포에 갔더니 물놀이장도 있더라구요~!!

아직은 추워서 피아노폭포 물놀이장 개장을 안한 상태였구요.



어쩜 저렇게 예쁜 꽃들이 있는지~~~

곳곳에 엄청 예쁜 꽃들이 많이 있어요~













이게 피아노폭포인가봐요~

속이 시원해지는듯한 기분~!ㅋ

피아노폭포 양쪽에 있는 산도 너무 멋지더라구요.











매점도 있어요~ㅎㅎ

이것저것 팔던데, 이날 사람들이 많아서

매점안은 사진을 못찍었네요 ;;;








아래 사진 봐보세요~

피아노 모양의 건물이예요~ㅎ

이게 뭔지 궁금하시죠?? 아시는 분도 있겠지만...ㅋ



바로바로 피아노폭포에 화장실 이랍니다.








피아노폭포 화장실에 올라가는 계단이예요.

옆에 센서가있어서 계단을 오를때마다 피아노 소리가 난답니다.









아래 사진은 피아노폭포에 있는 물놀이장이예요~

꾀넓더라구요. 여름에 물놀이장 찾는사람들이 엄청나다고 하네요.









전통놀이 체험도 할 수있답니다~

저 윷놀이에 윷이 엄청 커요 ㅋㅋㅋ










모처럼 눈도 마음도 힐링하고 왔네요 ㅎㅎ

이곳 피아노폭포는 화도하수처리장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피아노폭포에 화도하수처리장에 하수처리공정도가 붙어있어요

맑은물은 이렇게 만든다고 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