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더페이스샵 네이처가든 허니써클 바디향수 강력추천★비밀정원 산책하듯 신비로운 스윗플로랄 샤워코롱


더페이스샵 네이처가든 허니써클 강력추천



비밀정원을 산책하듯 신비로운 매력의 스윗플로랄샤워코롱

더페이스샵 네이처가든 허니써클 바디향수







요즘 일반향수보다 바디향수제품을 더 자주사용하게 되는거같아요~

아무래도 바디향수가 가격도 더 저렴하고 더 은은하고.. 그래서 찾게되네요 ㅎㅎ



은은하고 우아한향을 지닌 더페이스샵에 네이처가든 허니써클 샤워코롱을 첫구매 해보았어요.

문구에서 표현했듯 정말 비밀정원을 산책하듯 신비로운 매력의 향인듯~ㅋ











꽃향기와 우아한 향이 조화를 이뤄서 음.... 뭐라고 표현해야할까... 정말 좋네요~

향지속시간도 길고~ 산뜻하고 정말 좋아요~ 적극 추천~!!











더페이스샵 네이처가든 허니써클 뒷면 문구에 보면 

"꽃이 피기 시작한 초여름 아침, 혼자 비밀의 정원을 산책하듯 

부드러운 허니써클의 향기가 신비로운 매력을 주는 스윗 플로랄 샤워코롱" 이라고 되어있어요.



ㅋㅋ 정말 그런듯 합니다.











바디향수 샤워코롱제품인 더페이스샵 네이처가든 허니써클의 사용법은 

샤워 후 또는 기분전환 시에 적당량을 전신에 뿌려 흡수시켜 주면 됩니다.

향의 지속시간에 따라 맥박이 뛰는 부위에 1~2시간 마다 덧뿌려 주셔도 좋습니다.









요 앞전에는 네이처**블* 제품을 사용했었는데 그것도 좋았거든요

그 제품은 지속시간이 짧은 단점이 있긴했지만 향은 정말 좋았어요~



그런데 이번에 첫구매한 더페이스샵 네이처가든은 정말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산뜻한 꽃향기가 그 어떤 향수보다도 좋아요~ 바디향수로 적극 강력추천합니다~ㅎㅎ










용량도 150ml로 크더라구요~









요 제품~ 바디향수로 강력추천해드려봅니다~ㅎㅎ

가격은 10,900원이구요~

용량은 150ml



더페이스샵 세일할때 놓치지 말아야겠더라구요 ㅋ

네이처가든 허니써클 샤워코롱에 은은하고~~ 우아하고~~ 산뜻한 향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