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모바일 사진편집앱 필터기능 얼굴살 팔뚝살 슬림하게 편집가능::라인카메라[Line Camera]


모바일 사진편집앱 

필터기능 얼굴살 팔뚝살 슬림하게 편집가능

라인카메라[Line Camera]



어느덧 봄이 다가오는것 같아요~

매서운 추위가 물러가고~ 다가올 봄이 기다려지네요 ㅎ

대부분 봄이 되면 아무래도 사진을 많이 찍게되더라구요.

그래서 자주 사용하게 되는 사진편집앱을 추천해보려합니다.







제가 추천할 모바일 사진편집앱에는 필터기능이 너무 좋아요~

그리고 이 모바일 사진편집앱에는 얼굴살 팔뚝살 등 

날씬하게 슬림하게 편집하는 기능도 있거든요

정말이지 포토샵이 필요없을정도네요 ㅎㅎㅎ






만화 필터








루비 필터









애플 필터









페리도트 필터









굿바이 필터









꾸깃꾸깃 필터









카툰 필터







간단한 터치로 사진편집이 되는 앱이라 사진편집앱으로 추천합니다.

이 모바일 사진편집앱에서 제가 주로 사용하는 필터는 루비 필터, 페리도트 필터,

애플 필터, 굿바이 필터, 꾸깃꾸깃 필터, 카툰 필터, 만화 필터 등이 있는데

위에 이미지들은 모바일 사진편집앱으로 필터를 변경해 본 것들이예요~

이 외에도 사진편집앱에는 다양한 필터기능들이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