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아이폰6액정파손 리퍼 보험처리[폰케어플러스]

아이폰6액정파손 리퍼 보험처리



아이폰은 수리비용이나 아이폰6리퍼 비싸다고 들어서

아들한테 아이폰6 액정파손되지 않게 조심조심 사용하라고 얘기했건만...;;;

역시 남자.......--; 뛰다가 잠바주머니에서 떨어져서 아이폰6액정파손이 현실로...

아이폰6 액정파손되어 리퍼받게 생겼네요.








다행히도 LG폰케어플러스 보험가입을 해놨어요~

휴대폰 폰케어플러스보험이 아니였다면 

아이폰6액정파손 수리나 아이폰6 리퍼는 엄두도 못내죠..




아이폰6액정파손으로 리퍼받으면 리퍼가격이 414,000원이라고 하네요.

가입해놓은 폰케어플러스 보험은 아이폰6액정파손 수리비용에 20%만 본인부담금으로 내면

나머지 금액은 폰케어플러스보험에서 입금을 해준다고 하네요.









이제 아이폰6액정파손된거 들고 수리센터로 GoGo~

아이폰은 수리개념이 없다고 들어서 그냥 아이폰6 리퍼받기로 했어요.

아이폰6 액정파손되서 수리하나 아니면 아이폰6 리퍼를 받나 

어차피 보험처리하고 내가 내야하는 본인부담금은 비슷하더라구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까 사설수리센터도 있던데

저는 어차피 보험처리해서 아이폰6리퍼받을거니까

대우일렉서비스센터(대우일렉트로닉스)로 가기로 결정했어요~




아이폰6 이든지 아니면 모든 스마트폰이 

액정파손이 없는 스마트폰이 나왔으면 하는 작은 바램이...ㅎㅎ






아이폰6액정파손 리퍼 보험처리[폰케어플러스]

액정파손된 아이폰6를 폰케어플러스로 보험처리해서 리퍼받기

서류도 간단하고 보험처리되어서 부담도 적고 좋네요~